수원, 밀양, 전주, 한밭, 이탈리아, 볼리비아, 에티오피아
상태바
수원, 밀양, 전주, 한밭, 이탈리아, 볼리비아, 에티오피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수원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수원교회(강대석 목사)는 12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 컨벤션 센터에서 김성한 목사(기쁜소식오산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형제 자매들의 초청으로 가족과 직장 동료들이 많이 참석했는데, 특히 김재두(78세) 씨는 신문 전단지를 보고 ‘죄사함’이라는 주제에 마음이 끌려 집회에 참석하는 등 매 시간 새로운 사람들이 말씀을 통해 새롭게 하나님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다.

밀양 IYF, 문화 페스티벌 개최

IYF 밀양지부는 12월 9일(일)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보는 한겨울밤 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수양회를 앞두고 밀양시민들을 초청하기 위해 가진 것으로, IYF 홍보영상과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상완 목사(창원중앙교회)는 “성탄절을 맞아 예수님이 탄생한 의미를 알고 죄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쁜소식전주교회 헌당예배

기쁜소식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지난 3월부터 만10개월간의 공사 끝에 12월 15일(토) 헌당예배를 가졌다. 전주시 우아동 3가 51-1번지에 위치한 기쁜소식전주교회는 6천여 평의 부지에 총 건평 1,200평의 4층 건물로 지어졌는데, 2층은 대안학교를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날 예배는 박옥수 목사를 비롯하여 예배당 건축에 온 마음으로 동참한 전북지역의 형제 자매들이 참석해 예배당 부지매입부터 공사를 마칠 때까지 세밀하게 도우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밭중앙교회 창작댄스경연대회 열어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에서는 12월 15일(토) ‘중·고생 창작댄스경연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중·고생 학년별로 팀을 나누어 주제와 곡을 정한 후 안무를 짜서 작품을 완성하여 발표하였다. 학생들은 대회를 준비하고 발표하는 과정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모으고 나눌 수 있었다며 기뻐하였다.

이탈리아, 대학교 사진전

이탈리아 로마교회(전형식 선교사)는 12월 11일(화) 또르베르가따대학교에서 Good News Corps 홍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IYF 사진전과 태권무 공연 등에 대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고, 많은 대학생들이 IYF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싶다며 이메일과 방명록을 남겼다. 특히 ‘웬’ TV 방송국(로마 전체 대학교 방송국)에서는 “국제문화교류에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IYF를 알리고 싶다”며 이번 행사를 취재하기도 하였다.

볼리비아, 지역 도시 집회 가져

12월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 볼리비아 산타크루스교회(한이용 선교사)는 볼리비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살라르 데 우주니’라는 사막 도시에서 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는 그 도시에 사는 하비에르 형제의 초청으로 사흘간 진행되었는데, 하비에르 형제의 가족들과 이웃들이 참석, 복음을 듣고 대부분 구원의 확신을 얻었다.

에티오피아, 목회자 세미나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이해석 선교사)는 12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김재홍 선교사(케냐 나이로비교회) 초청 목회자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25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는데, 특히 순복음교회 담임목사 끄바투는 5명의 목회자들을 초청해서 함께 말씀을 듣고 감격해 하였다.
한편 저녁에는 대학생들을 위한 성경세미나가 열렸으며, 13일(목)에는 정부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마하나임칼리지 개교식도 가졌는데, 앞으로 이곳에서 많은 젊은이들을 모집해 성경을 가르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