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숍, 마산, 전북, 러시아, 남아공, 터키
상태바
워크숍, 마산, 전북, 러시아, 남아공, 터키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Culture’ 자원봉사자 워크숍 가져

5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2007 Culture’(IYF 세계문화체험 박람회) 자원봉사자 워크숍을 가졌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800여 명의 학생들은 김성훈(IYF 사무총장) 목사의 말씀을 들은 후 각 대륙별로 모여 Culture의 구체적인 진행방향을 의논하였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대학생들은 Culture 준비뿐만 아니라 성경 말씀을 통해 새롭게 하나님을 발견하기도 했다.

기쁜소식마산교회 예배당 마무리 공사 한창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에서는 지난해 7월 시작한 예배당 건축공사의 준공을 앞두고 마무리 공사에 한창이다. 지하1층, 지상4층 연건평 1,560평 건물의 정화조 공사, 실내 인테리어 등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5월 21일(월) 공사 현장을 방문한 박옥수 목사는 “기드온과 함께한 300명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적군을 이긴 것처럼, 기쁜소식마산교회 형제 자매들이 건축공사에서 도우신 하나님을 경험하며 복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지역 각 교회, 동시 집회 개최

5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기쁜소식군산교회(강사 김선영 목사), 김제양문교회(강사 정승채 목사), 기쁜소식부안교회(강사 김경도 목사)에서 동시에 집회를 가졌다.
김제양문교회 김용식(45세) 씨는 20년 전 직장동료의 사고에 충격을 받고 폐인처럼 살다가 이번에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았고, 기쁜소식부안교회에서는 주간 기쁜소식 신문에 실린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읽고 한 부인이 참석해 구원을 받는 등 각 집회마다 은혜로운 시간이 이어졌다.

러시아교회, 무전 전도여행

5월 21일(월)부터 26일(토)까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이헌덕 선교사)에서는 벨리끼노버고락을 비롯한 인근 7개 도시에 무전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이헌덕 선교사는 “전도여행 중에 형제 자매들이 많은 어려움도 겪었지만 그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며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南阿共교회, 지역 문화축제 참여

5월 27일(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교회(이충학 선교사)는 요하네스버그 시내 딥슬롯 청년회관에서 열린 ‘Africa day celebration’에 참여하였다. 남아공은 여러 민족이 함께 살고 있는 국가인 만큼 그 문화도 다양해 서로의 문화를 기억하고 나누며 연합하는 의미에서 이같은 행사를 연다.
IYF는 이번 행사에서 태권무와 아프리카 전통댄스 우모자, 남미 전통댄스 불레리아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갈채를 받았다.

터키교회, 성경세미나 열어

5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터키 앙카라교회(김근수 선교사)는 김진수 선교사를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모슬렘 국가인 터키에서 복음을 전하는 일이 쉽지 않지만 그동안 신앙상담을 나누었던 몇몇 사람들이 참석해 구원을 확신하고 교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