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전주, 원주, 목포, 홍콩, 러시아, 일본, 미국
상태바
대구, 전주, 원주, 목포, 홍콩, 러시아, 일본, 미국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대구교회 예비집회 개최

4월 23일(월)~27일(금) 기쁜소식대구교회(김동성 목사)는 김선영 목사(기쁜소식전주교회)를 초청하여 예비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는 5월 7일(월)부터 있을 박옥수 목사 초청 대구지역 대전도집회를 앞두고 형제 자매들의 마음을 모으고자 마련되었다.
형제 자매들은 “말씀을 듣고 부서별 그룹교제를 가지며 기도회를 하면서 대전도집회 앞에 새 힘과 소망을 얻을 수 있었다”며 기뻐하였다.

진주지역 연합 야외예배

4월 22일(일) 하동 공설운동장에서 진주지역 연합 야외예배를 가졌다.
기쁜소식진주교회(정용만 목사)를 비롯한 10여 개 지역교회 형제 자매들은 함께 오전예배를 마친 후 각종 경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믿지 않는 가족들이 같이 참가하여 운동을 하며 말씀을 들을 수 있었던 복된 시간이 되었다.

원주지역 연합예배 가져

4월 22일(일) 원주제일교회(홍기응 목사)에서 문칠식 목사(기쁜소식강릉교회) 초청 원주지역 연합예배가 있었다.
이날 문 목사는 “우리가 복음의 멍에를 멜 때 본성을 거스리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는데, 강원도에 예배당뿐만 아니라 수양관을 건축하면서 복음의 멍에를 메는 동안 하나님이 우리 모두에게 복을 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Good News Corps 귀국발표회 목포 공연

4월 22일(일) 오후 7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공연장에서 ‘2007 제5기 Good News Corps’(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 마지막 공연이 있었다.
본 공연은 지난 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한 마지막 무대로 목포지역의 많은 대학생·청소년 및 교육관계자들에게 IYF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그 어떤 공연보다도 큰 감동을 선사하였다.

홍콩교회 제1회 한인 수양회 예정  

홍콩교회(신동국 선교사)는 5월 4일(금)~7일(월) 홍콩 유콰이 청소년 빌리지에서 중국, 필리핀 등지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수양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양회는 성경공부, 체육활동, 열린 음악회, 홍콩 디즈니랜드 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 수양회 개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이헌덕 선교사)는 4월 25일(수)~29일 제15회 러시아지역 수양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양회에는 강사로 오성균(남인천교회) 목사가 초청되어 250여 명의 러시아인에게 말씀을 전했다. 수양회가 끝난 5월 1일(화)~4일(금)에는 모스크바교회(우종기 선교사)에서 전도 집회가 계속될 예정이다.

일본 동경은혜교회 미얀마인 대상 집회 준비

일본 동경은혜교회(주종식 선교사)는 5월 3일(목)~6일(일) ‘미얀마 사람들을 위한 공연 및 성경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현재 일본에는 2천여 명의 미얀마인이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미얀마 사람들이 주로 거주하는 지역과 이들이 다니는 교회를 중심으로 전단지를 뿌리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강사로는 김대인(미얀마, 기쁜소식양곤교회) 선교사가 초청되어 미얀마어로 직접 말씀을 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미국 라스베가스교회 집회 마쳐

미국 라스베가스교회(이동옥 선교사)는 4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임민철(기쁜소식뉴욕교회) 선교사를 초청하여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집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