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전국, 구미, 여수, 탄자니아, 르완다, 핀란드, 올랜도
상태바
성북, 전국, 구미, 여수, 탄자니아, 르완다, 핀란드, 올랜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성북교회 문화마당 열어

기쁜소식성북교회(홍경남 목사)는 4월 18일(수)~20일(금) 창동 문화마당 야외공연장에서 4월 30일(월)에 있을 대전도 집회 홍보를 위한 문화 공연을 가졌다.
1, 2부 공연이 끝난 후  홍경남 목사가 성경 말씀을 전했데, 많은 청중이 진지하게 말씀을 들으며 대전도집회에 참석할 의사를 나타내기도 했다.  

전국 지역교회에서 각각 집회 개최

4월 16일(월)~20일(금) 기쁜소식동대전교회(강사 이상완 목사)·기쁜소식논산교회(강사 이봉춘 목사)·광주제일교회(강사 박경수 목사) 등 전국 각 지역교회에서 성경세미나가 개최되었다.
특히 울릉은혜교회(강사 안계현 목사) 형제 자매들은 “날씨가 좋지 않으면 배가 뜨지 않아 집회를 할 수 없는데 집회 기간 동안 좋은 날씨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며 기뻐하였다.

구미지역 연합예배 가져

4월 15일(일) 구미중앙교회(이강우 목사)에서 구미지역 연합예배가 있었다.
형제 자매들은 지난 3주 동안(3월 27일~4월 13일)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 서유럽 전도집회를 마치고 귀국한 이강우 목사의 간증과 말씀을 들으며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여수 거북선 축제’에 IYF 대학생 참가

4월 10일(화)~14일(토) 전남 여수 거북선 축제에 IYF 대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번 축제기간 동안 Good News Corps 단원들의 해외 각국 민속춤 공연 및 IYF 사진전과 아울러 해외봉사단원 모집도 함께 가졌다.
특히 사진전을 통해 30여 명의 대학생들이 Good News Corps에 지원하는 등 축제에 참가한 많은 사람들이 IYF 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교회 제1회 수양회 마쳐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교회(김종덕 선교사)는 4월 8일(일)~13일(금) 강사 김종수(익산은혜교회) 목사를 초청하여 제1회 수양회를 Mikadi Beach에서 개최했다.
수양회 넷째 날에는 세례식을 가지면서, “세례를 통해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그 전까지 자신을 지배했던 육신을 장사 지내고, 하나님께서 주신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는 세례에 대한 정확한 의미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르완다 키갈리교회 영어캠프 실시  

르완다 키갈리교회(전희용 선교사)는 4윌 19일(목)~22일(일) 강사 조성화(부산대연교회)목사를 초청하여 영어캠프를 개최하였다. 캠프기간 동안 무료 영어 강의를 준비했는데, 이 강의는 르완다에서 있었던 집단 학살을 기억하며, 성경으로부터 오는 평화, 소망, 그리고 기쁨을 전하여 르완다 사람들의 영혼을 위로해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핀란드 헬싱키교회 전도 집회

핀란드 헬싱키 교회(김진수 선교사)는 4월 17일(화)~19일(목) 강사 서진기(청주중앙교회)목사를 초청하여 집회를 가졌다.
말씀 시간 후에는 상담 시간을 가졌는데, 참석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씀 속에서 궁금한 부분들을 진지하게 질문하며 말씀을 사모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미국 올랜도·뉴욕 교회 집회

미국 기쁜소식올랜도교회(김영호 선교사)는 강사 이효철(산호세교회), 기쁜소식뉴욕교회(임민철 선교사)는 강사 김지헌(캐나다 토론토교회)을 각각 초청하여 4월 16일(월)~19일(목)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집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