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한밭, 강원, 대구, 청주, 홍콩, 뉴질랜드
상태바
부천, 한밭, 강원, 대구, 청주, 홍콩, 뉴질랜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4.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부천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부천교회(이한규 목사)는 4월 9일(월)~13일(금) 강사 송경호(서대구중앙교회) 목사를 초청하여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특별공연으로 링컨학교 학생들의 찬송이 있은 후, 송 목사는 창세기 3장을 통해 마음의 주인이 내 자신에서 예수님으로 바뀌어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 수 있다고 전했다.

한밭중앙교회 후속집회 열어

4월 7일(토)~11일(수)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에서 후속 집회를 가졌다.
지난 4월 2~6일 개최된 김동성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에 참석했던 70여 명이 연이은 후속 집회를 통해 계속 말씀을 들으면서 구원을 확신하고 교회에 더해지는 은혜로운 집회였다.

강원지역 연합예배 가져

4월 8일(일) 원주제일교회(홍기응 목사)에서 김성훈 목사 초청 강원지역 연합예배가 있었다.
이날 형제 자매들은 “우리를 변화시킬 수 있는 분은 하나님이다. 하나님을 바라보자”는 강사 목사의 말씀을 들으면서 “예배당 건축으로 마음이 다소 지쳐있었는데 부담을 뛰어넘어 복음의 일에 동참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며 기뻐했다.

대구지역 연합 야외예배 개최

4월 8일(일) 미래대학(경북 경산 소재)에서 대구지역 연합 야외예배를 드렸다.
기쁜소식대구교회(김동성 목사)를 비롯한 10여 개 대구지역교회 형제 자매들이 모여 오전 예배를 마친 후, 청·백팀 축구, 피구, 수구 등의 경기를 하면서 한마음으로 연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청주중앙교회 성경세미나 실시

4월 11일(수)~13일(금) 청주중앙교회(서진기 목사)는 서진욱 전도사(증평은혜교회)를 초청하여 ‘청주시민을 위한 성경산책’이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많은 사람이 참석하여 구원을 받았으며, 특히 “우리가 다 잃어도 예수님을 얻으면 다 얻는 것”이라는 말씀을 통해 형제 자매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다시 한 번 발견할 수 있었던 복된 집회가 되었다.

기쁜소식홍콩교회 한글캠프 마쳐

기쁜소식 홍콩교회(신동국 선교사)는 홍콩 대학생들과 함께 4월 6일 한글캠프를 가졌다.
홍콩교회는 홍콩의 주요 대학인 홍콩대학과 이공대학에서 2006년부터 한글반을 운영해 왔는데, 대학 내에서 인기가 높아 현재 홍콩대는 50여 명, 이공대는 30여 명이 참여하고 있다. 한글캠프에서는 한글을 배울 수 있는 게임과 더불어 성경 말씀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뉴질랜드 오클랜드교회 집회

오클랜드교회(이현배 선교사)는 4월 12일(목)~13일(금) 강사 오세정(기쁜소식거창교회) 목사를 초청하여 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오클랜드에 살고 있는 교포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세계를 전해들을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