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 전주, 천안, 부산, 히로시마, 이집트, 폴란드
상태바
동서울, 전주, 천안, 부산, 히로시마, 이집트, 폴란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동서울교회 청년회 무전전도여행 실시

기쁜소식동서울교회(오세재 목사) 청년회의 무전전도여행이 1차 4월 2일(월)~4일(수), 2차 4월 6일(금)~7일(토) 있었다. 청년형제팀과 청년자매팀들이 각각 2명씩 팀을 이루어 12명의 6개팀이 강원도 평창을 비롯해 경기도 오남, 양주, 가평, 화성, 통진을 다녀왔다.

기쁜소식전주교회 새 예배당 공사 시작

기쁜소식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4월 5일(목) 새 예배당 건축 부지를 위한 기초 터 닦기 공사을 시작했다.
총 6,400평 부지에 300평 4층(총건평 1,200평)에 운동장 시설 2개, 농구장 2개, 놀이시설 1개 등 부지 조성이 가능하게 되는데, 형제 자매들은 매일 기도회 모임을 가지며 새 예배당 건축공사에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

기쁜소식천안교회 ‘성경산책’ 집회 가져

기쁜소식천안교회(이한우 목사)는 4월 2일(월)~6일(금) 정승채 목사를 초청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찾아가는 성경산책’이란 주제로 집회를 가졌다.
하나님에 대해 감각 없는 마음을 발견하고, 실수하고 부족한 우리의 인생을 하나님 앞에 모두 내려놓고 맡기는 것이 참된 신앙이라는 말씀을 통해 형제 자매들의 마음이 하나님 앞으로 돌아오는 은혜로운 집회가 되었다.

전국 지역교회에서 각각 집회 열어

4월 2일(월)~6일(금) 동울산교회(정근욱 목사)·울진은혜교회(한형수 목사)·기쁜소식삼천표교회(김진성 목사)·기쁜소식함양교회(김봉철 목사)에서 각각 성경세미나가 개최되었다.
매일 새로운 사람들이 다수 참석하여 말씀과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을 받는 복된 집회가 되었는데, 특히 울진은혜교회 형제 자매들은 예배당을 완공한 후 처음으로 갖는 집회에 많은 사람이 참석하여 구원을 받고 교회에 더해지게 되어 감사해 했다.

부산 ‘광안리 어방축제’에 IYF 대학생 참가

4월 6일(금)~8일(일) 부산시 수영구청이 주관한 ‘광안리 어방축제’에 부산지역 IYF 대학생들이 참가했다.
올해로 제7회를 맞이한 본 축제에서 각국 전통의상을 입은 Good News Corp 해외봉사단원들의 거리 퍼레이드와 중앙 무대에서의 전통춤 공연은 축제에 참석한 많은 시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는데, IYF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건전한 대학생문화를 마음껏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일본 히로시마교회 성경세미나 예정

히로시마교회(신진호 선교사)는 강사 주종식(기쁜소식동경은혜교회)선교사를 초청하여 4월 9일(월)~13일(금)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집회는 재일교포뿐만 아니라 일본인들도 초청할 예정이다.

이집트 카이로교회 수양회 진행

이집트 카이로교회(윤종수 선교사)는 4월 5일(목)~4월 9일(월) ‘제1회 중동지역 수양회’를 갖는다.
이집트 교회는 아직 정식으로 교회가 세워질 수 있는 형편이 아니어서 개인전도나 각 가정에서 모여 성경공부를 하며 모임을 가져왔었는데, 벧엘수양관을 은혜로 빌릴 수 있게 되어 그동안 개인적으로 전도해 온 사람들을 모두 초청해 같이 말씀도 전하고 신앙교제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격해 하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교회 집회준비로 분주

폴란드 바르샤바교회(최승철 선교사)는 4월 14일(토)~16일(월) 강사 서진기(청주중앙교회) 목사를 초청하여 집회를 갖는다. 집회준비를 위해 전단지 등을 배포하여 집회 소식을 알리며,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외에도 다른 책들을 폴란드 말로 번역, 출판할 준비를 하고 있다.  


지역기자 수도권 / 이병준
         천안지역 / 최성해
         울산지역 / 이성호
         경남지역 / 이윤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