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증평, 예천, 휴스턴, 덴버, 보스턴
상태바
울산, 증평, 예천, 휴스턴, 덴버, 보스턴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IYF 교육원 기공식 가져

울산 IYF 교육원 기공식이 지난 3월 12일(월) 오전 11시 울주군민체육관에서 있었다.
새 예배당이 들어설 부지(약 5,500평)옆에서 가진 기공식에 박옥수 목사를 비롯하여 500여 명이 참석하였는데, 박 목사는 “이 교육원을 통하여 울산지역의 많은 학생들이 구원을 받는 큰 기적의 소리가 넘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라며 소망의 말씀을 전했다.
증평은혜교회

‘IYF Language Class’ 운영

증평은혜교회(서진욱 전도사)에서는 3월 17일(토) 오후 3시~6시 증평읍내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IYF Language Class’를 운영했다.
이 강좌는 3월 10일부터 영어, 일어, 중국어, 러시아어반으로 두 반씩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다. 수강료가 무료라는 부분에 의아해하며 자녀와 함께 참석해 보고 강의 내용이 좋다며 수강신청을 하는 학부모, 자녀를 IYF의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시키고 싶다는 학부모도 있었으며 앞으로 영어말하기 대회에 참석하겠다는 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다.

기쁜소식예천은혜교회, 입당예배

기쁜소식예천은혜교회(심성수 목사)에서는 3월 18일(일) 입당예배가 있었다.
본 예배당(예천읍 동본리) 2층이 협소하여 3층과 4층으로 확장하고 3월 8일 이전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몇 달 전 만해도 10여 명에 불과했던 성도가 겨울수양회를 통해 10여 명이 구원 받아 현재는 30여 명이 예배를 드린다”며 머지않아 더 넓은 새 예배당을 신축할 정도로 많은 성도가 가득 채워지길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기쁜소식휴스턴교회 성경세미나 열려

기쁜소식휴스턴교회(임갑택 선교사)는 3월 12일(월)~15일(목) 강사 정자양(기쁜소식 캔사스교회) 선교사를 초청하여 주제별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첫째 날은 죄와 인생, 둘째 날은 율법과 회개, 셋째 날은 인간의 의와 하나님의 의, 그리고 마지막 날은 영원한 속죄와 거듭남으로 말씀을 전했다.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 참석했던 많은 미국인들도 함께하여 더욱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미국 기쁜소식덴버교회 집회 가져
      
기쁜소식덴버교회(정종태 선교사)는 3월 12일(월)~15일(목) 강사 김기호(기쁜소식필라델피아교회) 선교사를 초청하여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법’이란 주제로 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는 구원받고 교회를 멀리 했던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교회의 기쁨이 되었고, 한인뿐 아니라 미국인들도 초청하여 이 지역의 많은 미국인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다는 소망을 갖게 되었다.    

미국 기쁜소식보스턴교회 창립

미국 보스턴에도 교회(고현태 선교사)가 세워졌다. 보스턴에는 하바드대학을 비롯한 백 여개 이상의 대학이 있는데, 보스턴교회는 이 대학들을 중심으로 복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대학생 중의 50% 이상이 유대인인데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