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분당, 대구, 상주, 광주, 전남, 청주, 멕시코
상태바
양천, 분당, 대구, 상주, 광주, 전남, 청주, 멕시코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양천교회 장년 워크숍 개최

기쁜소식양천교회(홍오윤 목사)에서 3월 5일(월)~9일(금) 장년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장년 형제들은 그동안 생업에 매여 모임과 말씀에 함께하지 못하면서 마음이 어렵고 힘들었는데, 장년 워크숍을 가지면서 전해지는 말씀과 그룹별 신앙교제를 통해 새 힘을 얻을 수 있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분당은혜교회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 가져

분당은혜교회(김삼권 목사)에서는 3월 6일(화)~8일(목) 용인시 여성회관에서 분당·죽전·수지지역에 있는 많은 청소년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지난 1년간 중국·미국지역에 해외봉사활동을 다녀온 GNC 단원들이 그곳에서 받은 사랑을 마음껏 표현하였으며, 또 벧엘 인형극단의 공연도 있었다.
공연을 마친 후 많은 관람객들은 GNC 단원들은 요즈음의 젊은이들과 달리 순수함과 열정을 갖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IYF와 GNC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기쁜소식대구교회 건축 인허가 받아

기쁜소식대구교회(김동성 목사)는 3월 7일(수) 서구청으로부터 건축 인허가를 받았다.
그동안 인허가가 여러 가지 어려운 조건으로 인해 계속 연기되어오다 이번에 허가를 받게 되어 교회의 큰 기쁨이 되었다. 곧바로 착공에 들어갈 새 예배당 건물은 現 예배당(서구 상리동)의 뒤쪽에 위치하며 500평씩 3층 건물로 지어질 예정이다.

상주은혜교회 예배당 건축 한창

상주은혜교회(권정강 목사)에서는 새 예배당 건축 공사가 한창이다.
지난해 9월 상주시 연원동에 1,500평의 부지를 구입하고 건평 75평에 2층 규모로 건물을 짓고 있는데, 금년 2월 26일(월)부터 터파기 공사를 시작으로 현재 약 1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지만 3월 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IYF 광주ㆍ전남지역  MT 가져

IYF 광주·전남지역에서는 3월 7일(수)~9일(금) 2박 3일 동안 지리산 송원리조트에서 MT를 가졌다.
이날, 100여 명의 IYF 대학생들이 참가, 신입생 환영회 및 방별 모임, 2007년도 IYF 활동계획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음을 나누었다.
한편, 광주 링컨하우스스쿨도 3월 5일(월)~9일(금) 동일한 장소에서 52명의 신입생과 10여 명의 교사가 모여 4월초에 있을 입학식 공연준비와 기본신앙훈련을 중심으로 한 신입생 MT를 열었다.

청주중앙교회, 청소년단체 행사에서 IYF 홍보

청주중앙교회(서진기 목사)는 3월 10일(토) 오후 3~6시 분평동 동사무소에서 청소년단체인 LEX(The Institute for Language Excursion and Exchange) Youth Korea - 국제상호간 민박교류를 통하여 다언어를 습득하는 청소년단체 - 청주지부 행사에 초대받아 IYF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LEX 청주지부 회원 200여 명은 IYF 건전댄스 및 홍보 영상을 보면서 박수갈채를 보내는 등 IYF에 대해 호의와 함께 앞으로 두 단체 간 상호 교류 의향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2007 멕시코 월드캠프 홍보활동 펼쳐

멕시코에스타도교회(박준현 선교사)와 멕시코시티교회(김도현 선교사)에서는 3월 2일(금)~3월 6일(화) 몬떼레이市 교육박람회에서 IYF와 2007 월드캠프를 홍보하였다.
이번 교육박람회는 청소년 문제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몬테레이 시정부에서 많은 예산을 드려 마련한 행사인데 박람회 기간 중 15만 명 가량의 학생들이 박람회에 참관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