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양구, 인제, 울산, 강남, 대덕, 케냐, 코스타리카
상태바
부천, 양구, 인제, 울산, 강남, 대덕, 케냐, 코스타리카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하우스스쿨 입학식 가져

부천 소재 기쁜소식선교회 대안학교인 링컨하우스스쿨은 3월 3일(토) 오전 9시 30분 4층 대강당에서 42명의 신입생을 맞는 제2회 입학식을 가졌다.

기쁜소식양구ㆍ기쁜소식인제교회 각각 헌당예배 드려

기쁜소식양구교회(안태형 전도사)와 기쁜소식인제교회(오을교 목사)는 3월 1일(목) 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오후 4시, 7시에 각각 헌당예배를 드렸다.
형제 자매들은 새롭게 증축된 예배당에서 더욱 복음 앞에 마음을 쏟게 되기를 소망했다.

울산 IYF 교육센터 토목공사 시작

울산 IYF 교육센터(울산 울주군 소재) 토목공사가 2월 26일(월) 시작되었다.
울주군 언양읍 반천리 지역은 유물발굴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광범위한 발굴 작업을 실시해야 한다. 그러나 교육센터는 주차장 부지만 발굴 지역에 해당되어 토목공사를 할 수 있었다.  
5천500평의 부지에 4층 규모로 지어질 IYF 교육센터는 3월 기공식에 이어 10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기쁜소식강남교회 학생회 워크숍 개최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2월 28일(수)~3월 1일(목) 학생회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새학기를 맞는 학생들이 학생회를 가장 활발하고 즐거운 모임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는데, 중·고등학생 100여 명이 참석하여 명사초청 강연, 아이스 스케이팅 체험, GNC 단원과 함께하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가졌다.

기쁜소식대덕수양관 봄맞이 준비 한창

기쁜소식대덕수양관(김천 소재)에서는 2월 26일(월)~27일(화) 봄맞이 대청소 및 배추김치 담그기를 하였다.
대구·구미지역 사역자들과 형제 자매들이 모여 겨울수양회와 영어캠프 등을 치르면서 겨우내 쌓였던 먼지를 말끔히 제거하는 한편, 앞으로 수양관에서 있을 여러 행사를 위해 만여 포기의 배추김치를 담그면서 봄맞이 준비를 하였다.

케냐 IYF, 대학생 MT 가져

케냐 IYF에서는 IYF 회원들을 위해 2월 24일(토) 모이 스포츠센터에서 MT(Membership Training)를  가졌다.
이번 MT에는 나이로비 국립대학, 케냐타 대학, 조모 케냐타 대학, 케냐 폴리테크닉, USIU(United States International Univ.) 등 나이로비의 주요 대학에서 100여 명의 대학생이 참여하여 레크리에이션과 운동경기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연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남미 코스타리카 성경세미나

중남미 코스타리카(류동화 선교사)에서 3월 5일(월)~3월 10일(토) 성경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하나님의 은혜로 체육관을 빌리고 GNC 단원들과 형제 자매들은 전단지를 나눠주고 포스터를 붙이며 온 마음으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