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 수원, 강릉, 김천, 동전주, 앨버커키, 핀란드
상태바
동서울, 수원, 강릉, 김천, 동전주, 앨버커키, 핀란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학교 졸업식 거행

지난 2월 10일(토)에 IYF 산하 대안학교인 링컨학교 제1회 졸업식이 있었다.
동서울에 위치한 링컨학교(교장 오세재)는 2005년 3월부터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 20명의 위탁교육을 시작으로 이번에 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IYF 대표고문인 박옥수 목사, 국회부의장을 역임했던 김덕규 국회의원 등 많은 귀빈들이 그들의 졸업을 축하해 주었다.

기쁜소식수원교회서 GNC 워크숍 열려

기쁜소식수원교회(강대석 목사)에서는 2월 11일(일)부터 15일(목)까지 1년간 해외 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제5기 GNC 단원을 위한 워크숍이 열렸다.
GNC 단원 380여 명은 지난 일 년 동안 경험한 해외 여러 나라의 문화와 전통을 소개하는 공연을 하고 서로 간증을 나누었다. 한편, 워크숍이 끝난 후 2월 25일(일)부터 이들의 귀국발표회가 전국 6대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강릉은혜교회, 예배당 건축 허가 받아

강릉은혜교회(문칠식 목사)는 2월 12일(월) 강릉시청으로부터 새 예배당 건축 허가를 받았다. 형제 자매들은 “부지 매입 과정에서부터 허가를 받기까지 많은 문제로 마음이 어려웠지만 약속을 따라 불가능을 가능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새 예배당(강릉시 교2동 소재)은 3천여 평의 부지에 연건평 3백 평 4층 건물로 지어질 예정이다.

김천중앙침례교회, 노인정 집회 가져

김천중앙침례교회(박경수 목사)는 2월 8일(목)~10일(토) 김천시 모암동 內 노인정에서 집회를 가졌다.
유치부·초등부 댄스, 부인회 합창, 노인수양회 초청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복음’에 대한 말씀을 전하였다. 참석한 노인들은 마음을 열고 기뻐하며 노인수양회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동전주교회, 영어캠프 준비 한창

동전주교회(김선영 목사)에서는 2월 21일(수)~24일(토)에 있을 IYF ‘English Camp’ 준비가 한창이다.
전국의 중학교 2학년생 400여 명이 올 것으로 예상, 예배당 곳곳을 영어마을로 바꾸기 위해 미국 문화와 역사, 그리고 대표적 인물을 살펴볼 수 있도록 꾸미는 등 학생들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온 마음을 쏟아 준비하고 있다.

미국 기쁜소식앨버커키교회 상반기 집회 열려

기쁜소식앨버커키교회(윤영현 선교사)는 2월 19일(월)~22일(목) 기쁜소식오렌지카운티교회에서 시무하는 김석일 선교사를 초빙하여 상반기 복음전도 집회를 갖는다.

핀란드 기쁜소식헬싱키교회 확장 이전

핀란드 기쁜소식헬싱키교회(김진수 선교사)로 작년 2명에 이어 올해는 6명의 GNC 봉사 단원들이 파송되면서, 예배당을 좀더 넓은 곳(SVANSTRO MINKUJA 5-7 C 27 00870 HELSINKI  FINLAND 소재)으로 이전하였다. 형제 자매들은 교회 이전을 도우면서 마음이 하나로 모아졌다며 기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