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김천, 진안, 성남, 선교회
상태바
밀양, 김천, 진안, 성남, 선교회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지역 IYF 밀양축제 참가

경남지역 IYF는 9월 2일(토) ~ 3일(일) 밀양시 삼문동 남천강변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2006 청소년 문화·체육 한마당 축제’에 참가하였다.
밀양시에서 주최하고 국가청소년위원회와 밀양교육청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밀양시장을 비롯한 교육장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IYF 공연에 관심을 나타냈다.
식전행사로 리오몬따냐의 공연, 개막식 행사, 세계문화공연, 5개 대륙 문화 전시 부스를 통해 축제에 참석한 많은 밀양시민들에게 IYF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김천중앙침례교회 성경세미나 준비에 한창

김천중앙침례교회(임태산 목사)는 오는 9월 4일(월) ~ 8일(금)에 있을 정근창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기도회를 가졌다.
형제 자매들은 그동안 수양회를 통해 연결된 사람들과 교회에 자주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전과 저녁으로 기도회 및 심방을 하면서 집회를 알리며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형제 자매들은 “우리가 준비하는 집회가 아니라 주님이 일하실 것을 소망하며 간절히 하나님을 찾는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안은혜교회 예배당 건축 시작

진안은혜교회(김광석 목사)는 지난 6월 전북 진안군 구룡리에 1,100평의 땅을 구입하고 예배당 공사에 들어갔다.
공사 기간 중 비가 계속 오고 수양회도 있어 공사가 지연되기도 했지만, 진안군의 보조금으로 수도관을 놓는 일이나, 포크레인 공사를 할 때 등 하나님이 한 부분 한 부분 길을 열어주셔서 지금은 골조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형제 자매들은 “평생 힘들게 땅을 파서 자식을 키우느라 고생하시는 노인이 많은데, 빨리 새로운 예배당으로 모셔 와서 천국의 소망을 전하고 싶다”며 복음을 향한 소망으로 힘든 줄 모르고 예배당 건축에 온 마음을 쏟고 있다.

성남제일교회 성경퀴즈대회

성남제일교회(권수백 목사)는 9월 3일(일) 오후 3시  ‘성경 도전골든벨’이란 제목으로 로마서 성경퀴즈대회를 가졌다.
이번 성경퀴즈대회는 1단계 OX퀴즈, 2단계 ‘도전골든벨’ 주관식 문제로 진행되는데, 형제 자매들은 각 부서별로 스터디 그룹을 만드는 등 선의의 경쟁을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선교회 內 전국 사역자 각 지역별 기도회 가져

지난 한 주간 선교회 內 전국 사역자들이 지역별로 모여 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여름수양회를 마치고 개개인의 마음을 하나님 앞에 다시 한 번 돌이키고 하반기에 계속될 복음의 일정 앞에 마음을 모으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기도회를 마친 후 많은 사역자들은 그 동안 교회와 다른 마음으로 사역했던 자신들을 다시 돌이키는 계기가 되었다며 감사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