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용인, 강릉, 경남, 대학생 MT, 산하기관 MT
상태바
부천, 용인, 강릉, 경남, 대학생 MT, 산하기관 MT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링컨하우스스쿨 주말극장 공연 가져

8월 19일(토) 오후 7시 30분 부천 중앙공원 야외음악당에서 부천예총이 주최하고 부천시와 부천시의회가 후원하는 주말극장이 열렸다.
이곳에 링컨하우스스쿨이 초청을 받아 2005년과 2006년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뮤지컬 두 편을 공연하였고 이어 김욱용 링컨하우스스쿨 교장의 메시지 전달이 있었다.
공연을 본 부평여고 교사들은 학교에 적응하지 못해 방황하던 아이들이 마음을 모아 열정적으로 공연하는 것을 보며 “아이들이 너무 훌륭하게 자랐고 마음을 쏟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기쁜소식용인교회 ‘학생의 밤’개최

기쁜소식용인교회(정재근 전도사)는 8월 20일(일) 오후 7시 30분 제2회 학생의 밤 행사를 가졌다.
학생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학생 여름캠프에 참석한 이후 감사하는 마음을 나타내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학생들은 행사 며칠 전부터 함께 모여 아프리카 댄스, 마술, 립싱크 등을 연습해 선보였다.

강릉은혜교회 부인회 금식기도회 가져

강릉은혜교회(문칠식 목사)는 8월 21일(월)~23일(수) 부인회 금식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새 예배당 부지 구입 등 교회의 제반문제와 개인의 신앙문제를 두고 갖게 되었다.
이번 기도회를 통해 처음에는 부담스럽게만 생각했던 부인자매들이 오랜 시간 자신의 한계 안에 머물러 있던 모습을 발견하고, 다시 주님을 섬기는 마음을 가다듬을 수 있었던 귀한 시간이 되었다.

IYF 경남센터 신축공사 본격 진행

IYF 경남센터(마산시 소재) 신축공사가 지난 8월 11일 기공예배를 가진 후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곳은 新마산 개발 중심지인 현동의 4,000여 평 부지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쉽게 눈에 띄는 위치인데 곧 터를 닦고 H-Beam이 세워지면 건물의 기본 골격이 드러나게 된다.
형제 자매들은 인력이나 기술, 공사비용 등 모든 부분이 부족하지만 종의 말씀에 의지하여 나갔을 때 하나님이 도우시는 것을 볼 수 있겠다는 소망으로 즐겁게 공사에 임하고 있다.

각 지역별 IYF MT 열려

IYF는 8월 24일(목)~26일(토) 각 지역별로 MT를 가졌다.
이번 MT는 2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이 새로운 출발을 위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된 것으로 경인(울진 한화콘도), 충청(영동 송호솔밭), 광주(제주 우도), 대구·경북(안동과학대 수료원), 전북(군산대 해양연구원), 경남(거제도)에서 각각 진행되었다.
참석한 많은 학생들은 먹고 마시는 기존 MT와는 달리 진지한 토론 및 다양한 클럽활동 등을 통해 또 한 번 깊은 마음의 사귐을 갖게 한 의미있는 MT였다고 즐거워하였다.
한편 서울지역은 8월 28일(월)~29일(화) 경기도 대성리에서 가질 예정이다.

기쁜소식선교회 산하기관 연합 MT

8월 24일(목)~26일(토) 태안반도(태안군 소재)에서 기쁜소식선교회 산하기관 연합 MT를 가졌다.
이번 MT는 인터넷선교부· 주간 기쁜소식 신문사를 비롯한 산하기관 봉사자와 그 가족들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오전에는 주제발표와 토론, 오후에는 조개잡기와 다양한 즉석 공연을 가지며 각 기관과 연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첫날 김성훈 목사는 “그동안 복음의 일에 수고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하나님을 바라보며 소망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