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남, 마산. 경북
상태바
서울, 성남, 마산. 경북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8.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아티스트 콘서트’IYF 서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

7월 21일(금) 저녁 7시 30분 IYF 서울센터에서 ‘IYF 아티스트콘서트’ 앙코르 공연이 있었다.
이번 공연은 러시아 최고의 뮤지션들이 지난 7월 2일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6대 도시 순회 공연을 마친 후 가진 앙코르 무대였는데,그 어떤 공연보다도 큰 감동과 아쉬움을 남기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연주자들은 순회공연 내내 관중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과 공연을 할수 있도록 초청해 준 IYF측에 감사를 표시하는 한편, 기회가 되면 내년에도 한국을 방문하고 싶다며 이번공연을 결코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말했다.

기쁜소식강남교회종묘에서 일일 집회 개최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는 여름수양회를 앞두고 7월 22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종묘공원에서 일일 집회를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집회는 기쁜소식강남교회 실버회와 장년회 연합으로 ‘아름다운 노년으로의 초대’란 주제로 마련되었는데 그곳에 모인 많은 노인들을 대상으로 성경말씀과 주간 기쁜소식 신문 전도를 통해 노인수양회(8월21일 ~ 25일)에 초청하는 시간을가졌다.

월드캠프 Faith팀IYF 경북센터 방문

IYF 월드캠프 Faith팀의 사드락반 44명이 7월 14일(금) IYF 경북센터(구미시 소재)를 방문하였다.현재 IYF 경북센터는 내부 인테리어 작업을 하는 등 마무리 공사가한창이어서 형제 자매들이 방문한 학생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갖지 못했지만, 그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반기고기뻐하였다.
특히 방문 팀에는 우크라이나 대학생들이 다수 포함되었는데, 우크라이나에서는 생소한 대중목욕탕 가기,금오산 도립공원 등 구미의 여러 명소 방문과 민박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비공식적으로 가진 이번 예배는IYF 경북센터에서의 첫 예배였으며,오는 7월 23일 개관식을 가질 예정이다.

마산중앙교회, 몽골 국립대학교교수초청 주일예배 가져

마산중앙교회(이헌목 목사)에서는있는 몽골 국립대학교 교수들을 초청하여 주일예배를 가졌다.
몽골 국립대학교의 전통민속학과어융바트 교수는 “한국에 오니 한국과 몽골은 같은 민족임이 틀림없는것 같다.
하나님의 존재조차 모르고신에 대해 무지하여 감각 없이 살아왔는데, 한국에 와서 하나님에 대해알게 되었고 성경과 하나님을 믿게되었다”고 말했다.
간증에 이어 몽골 전통 악기로 한국 민요 ‘아리랑’과 몽골 전통 음악을 연주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월드캠프에 처음 참가한 몽골인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성남제일교회, 구역집회 가져

성남제일교회(권수백 목사)에서는7월 17일(월) ~ 19일(수) 저녁 7시30분 성남제일간호학원 5층 대강당에서 구역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에서는 방수진 형제의구원간증과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 여름수양회를 앞두고 형제자매들의 마음을 복음 앞으로 모으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인근 지역주민들을 초청하여함께 말씀을 들었고, 또 교회와 멀어져 힘들게 살던 김미선 자매가 교회로 돌아와 큰 기쁨이 되었다.

<지역기자>
경 북 지 역 김 정 혜 / 마 산 지 역 강 혜 진
성 남 지 역 신 혜 선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