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음악회, 경주, 청주, 광주
상태바
서울, 음악회, 경주, 청주, 광주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지역별 연합집회 가져

기쁜소식강남교회는 여름수양회를 앞두고 63개 구역을 11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5개 장소에서 다양한 주제로 복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7월 13일(목) ~ 14일(금)에 걸쳐 송파 여성문화회관(1, 2지역), 대치4동 문화복지회관(3, 4, 5지역), 사당문화회관(6, 7지역), 관악컨벤션홀(8, 9지역)에서 각각 집회를 가졌고, 이어 17일(월) ~ 18일(화)은 봉천 웨딩홀(10, 11지역)에서 가질 예정이다.

‘IYF Artist Concert’ 전국 순회공연 마쳐

사단법인 국제청소년연합(IYF) 2006 월드캠프를 기념하는 ‘IYF Artist Concert’가 전국 6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인천(7월 2일, 종합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서울(6일, 예술의전당), 대구(7일, 동구문화체육회관), 광주(8일, 광주문화예술회관), 부산(9일, 부산문화회관), 대전(15일, 정심화 국제문화회관)에서 계속되었다.
이번 순회공연은 IYF와 뜻을 함께하는 세계 정상급의 러시아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독창과 중창, 합창과 기악 등 다채로운 형식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세계로 젖어들게 했다.
매 공연마다 각계각층의 관람객들이 참석하였는데, 특히 부산공연에서는 허남식 부산광역시장이 참석하여 “IYF가 어떤 모임인지 한번 보러 왔는데 공연이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 IYF 행사에 적극 후원할 의향을 나타내기도 했다.

월드캠프 시니어팀 경주에서 3주차 보내

7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IYF 월드캠프 시니어(Senior)팀은 기쁜소식경주교회에서 3주차 일정을 보냈다.
몽골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온 시니어 회원 100여 명은 양동 민속마을과 경주 불국사 관광 및 온천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졌다.
매일 저녁 성경세미나 시간에 이헌목 목사(Truth 팀장)는 인간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기에 우리가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면 예수님이 찾아오시고, 그분이 준비하신 구원의 길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레이스팀 디모데반 학생 청주중앙교회 방문

2006 월드캠프 팀 중 디모데반 80여 명은 7월 8일(토)에 청주중앙교회(서진기 목사)를 방문했다.
2박 3일간 청주중앙교회에 머무르면서 태국과 인도 전통춤, 에티오피아의 건전댄스 및 합창, 4기 단기선교사들의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이번 월드캠프에 참석해 구원을 받은 김유미 학생 등 3명이 구원간증을 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밝게 변화된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박영준 목사)는 7월 11일(화) ~ 12일(수)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남구민을 위한 문화 공연 및 성경산책’이란 주제로 집회를 개최하였다.
형제 자매들은 이틀 동안 주일학생들의 리듬체조와 댄스, 연극 ‘새우젓 장수와 노란 손수건’및 성경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근 지역주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7월 9일(일) 저녁에는 임민철 선교사(뉴욕교회)를 초청하여 연합예배를 가졌는데 임선교사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순간순간 하나님의 도우심을 볼 때 복음을 더 힘있게 전할 수 있었다”며 선교 속에 일하신 하나님을 간증하고 형제 자매들과 신앙 상담을 갖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IYF 월드캠프 서울광장 야외공연 예정

전국 6개 도시 순회공연을 마친 IYF 아티스트들이 7월 16일(일) 오후 7시 서울광장에서 야외 공연을 갖는다.
식전행사로 라이처스패밀리의 건전댄스, 리오몬따냐의 가스펠 송, 단기선교사들의 각국 공연을 가진 후, 세계 정상의러시아 음악가 및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에 이어 IYF 대표고문인 박옥수 목사의 축하 메시지가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