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양천), 수원, 부산, 군산, 전북
상태바
서울(양천), 수원, 부산, 군산, 전북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캠프 주니어팀 기쁜소식양천교회 머물러

지난 6월 26일(월)부터 7월 2일(일)까지 월드캠프 주니어팀은 기쁜소식양천교회에서 머물렀다.
세계 각국에서 온 100여 명의 주니어들은 명사초청강연,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공연관람 및 시내관광을 하며 서로 마음을 열고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기쁜소식수원교회 헌당예배

기쁜소식수원교회(강대석 목사)는 6월 25일(일) 오후 7시 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헌당예배를 드렸다.
지난해 9월 시작되어 10개월의 공사 끝에 연면적 1,000여 평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완공하였다.
먼저 커팅식을 시작으로 IYF 월드캠프 참석차 방문한 해외 선교사들의 댄스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찬양이 있었다.
이어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만을 의지한 다윗의 삶을 통해서 하나님의 역사를 기억하는 신앙에 대해 말씀을 전했다.
기쁜소식수원교회 형제 자매들은 말씀을 들으면서 예배당 완공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이며, 건축하면서 순간순간 도우셨던 하나님을 기억하고 복음 앞에 마음을 쏟을 때 하나님께서 더욱 복되게 하셨다며 감사해했다.
한편 이날 건축에 기여한 공로로 양덕의 소장 외 5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부산지역 연합 장년회 워크숍 개최

6월 23일(금) ~ 24일(토) 경남 남해(씨엔드림 콘도)에서 부산지역 연합 장년회 워크숍이 있었다.
이번 행사는 IYF 월드캠프와 여름수양회를 준비하면서 장년들의 마음을 모으기 위해 개최되었는데, 축구대회 및 각종 운동경기를 하며 마음이 하나가 되었다. 그리고 신앙상담과 말씀을 통해 그동안 타성에 젖었던 장년들의 마음이 새롭게 변화되었다.
또한 그동안 형편에 매여 모임에 함께하지 못하던 몇몇 형제들이 말씀을 들으며 새 힘을 얻게 된 귀한 시간이었다.

군산지역 어린이 연합 ‘갯벌체험학습’열려

6월 24일(토) 전북 장항 갯벌에서 기쁜소식군산교회와 인근 지역교회(익산은혜, 김제양문, 고창은혜) 주일학교 어린이 9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갯벌체험학습’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은 열린음악회와 수화 및 동요 배우기, 갯벌에서 꽃게잡기, 진흙놀이 등을 하며 즐거워했고 갯벌 속에서 나오는 작은 생물들을 보며 신기해하기도 했다.

전북 IYF ‘세계문화체험展’가져

6월 23일(금) 오후 7시 전주 롯데백화점 야외공연장에서 전북 IYF ‘세계문화체험展’을 가졌다.
본 행사는 지난 5월 전주풍남제에서 IYF의 공연을 본 롯데백화점 행사담당 관계자가 IYF를 초청하면서 갖게 되었는데 대학생들의 활동모습을 담은 사진전과 각국의 전통춤 공연을 통해 IYF와 월드캠프를 홍보하였다.
이날 100여 명의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끝날 때까지 신기해하는 마음으로 IYF에 대해 관심을 가졌다. 특히 우연히 백화점 쇼핑을 나온 인도인(印度人) 에비 토마스 목사는 인도에서 IYF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고 반가워하며 함께 온 두 딸이 IYF 월드캠프에 참석할 수 있도록 신청을 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