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양천), 대덕, 창원
상태바
서울(강남, 양천), 대덕, 창원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청년회 성경세미나 개최

6월 22일(목)부터 23일(금)까지 대치4동 문화복지회관에서 기쁜소식강남교회 청년회 주최로 성경세미나가 있었다.
‘변화와 예수님’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각국 전통춤 공연과 가야금 연주 및 합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청년 형제 자매들은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처음에는 모든 것이 부담스러웠지만, 어느새 마음이 하나가 되었다고 모두 감사해했다.
특히, 강사인 박방원 전도사(청년회 지도)는 “하나님의 눈으로 사마리아성을 바라볼 때 풍요로웠던 것처럼,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마음과 연결되어야 복을 누릴 수 있다”며 지난 대전도집회에 참석하여 구원을 받은 형제 자매들을 다시 초청하여 청년회의 형제 자매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양천지역 연합예배 가져

6월 21일(수) 기쁜소식양천교회(홍오윤 목사)에서 양천지역 연합예배를 가졌다.
기쁜소식양천교회 형제 자매들은 2,150평의 새 예배당 부지를 구입하고 건축에 앞서 하나님의 은혜를 입고자 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박옥수 목사는 “법의 세계가 아닌 은혜의 세계에 있을 때 하나님께서 건축 비용을 다 채워 주신다”는 말씀을 전했다.
참석한 형제 자매들은 부담을 뛰어넘어 복음의 일에 동참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며 기뻐했다.


2006 여름 어린이캠프 교사수련회 가져

기쁜소식대덕수양관(김천시 소재)에서는 6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주일학교 교사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6 여름 어린이캠프 교사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에는 교회별 주일학교 사진전, 인형극 공연, 말씀과 신앙상담 등 많은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평소 생각과 형편에 매여 어려워하던 교사들이 수련회를 통하여 새롭게 된 귀한 시간이 되었다.  
한편, 박옥수 목사는 영상 메시지에서 어린이들을 소홀히 대하는 교사들의 마음을 지적하면서 “좀더 세밀하게 기도하고 믿음으로 아이들을 이끌 때, 하나님께서 지혜도 주시고 총명도 주신다”고 전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황리에 마쳐

6월 18일(일) 창원 성산아트홀 대강당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있었다.
지난 5월 울산을 시작으로 춘천, 전주 등 주요 도시에 이어 마지막으로 가진 이번 공연은 그 어떤 공연보다도 큰 호평과 감동을 남기며 아쉬움 속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1,600석이나 되는 공연장이 가득 찼으며, 합창단은 가곡과 경복궁타령, 세계 여러 나라의 민속음악 및 성가곡 등을 공연했는데, 밝은 미소와 함께 온 마음으로 부른 한 곡 한 곡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였다.
이날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복음을 허락하셨기 때문에 어느 누구라도 이 복음을 듣고 믿기만 한다면 그 마음에 봄의 꽃 같은 아름다움이 피어날 수밖에 없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Goodnews Corps 추가지원자 워크숍 개최

6월 22일(목)부터 23일(금)까지 IYF 서울센터에서 Goodnews Corps(해외봉사단) 추가지원자 워크숍이 있었다.
지난 1차 워크숍에 참석치 못한 Goodnews Corps 지원자들과 4기 단기선교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IYF 홍보영상 및 문화공연, 초청강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워크숍이 진행되었다.
이날, 박옥수 IYF 대표고문은 ‘마음으로 인생을 사십시오’란 주제로 강연을 하였는데, “학생들이 마음을 다해 공부하고, 마음을 다해 사람을 대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싶다. 앞으로 IYF와 함께 세상을 빛내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기자>
양천지역 김민영 /  경남지역 강혜진    
경북지역 김정혜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