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논산, 전남, 경남
상태바
군위, 논산, 전남, 경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6.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군위교회 -기브온 인형극단 공연 가져

기쁜소식군위교회(최상보 전도사)에서는 6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경북 군위군 군위문화회관에서 기브온 인형극단을 초청해 인형극 무료공연 및 명사초청강연을 가졌다.
대도시와는 달리 이렇다 할 문화공연이 부족한 지역 특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가족 단위로 와서 관람하였다.
공연이 끝난 뒤에 송경호 목사(서대구중앙교회)는 “빛을 받아들일 때 어두움이 사라지는 것처럼 죄에 물든 마음은 예수님의 말씀을 받아들일 때 깨끗해진다. 오늘 공연을 통해 진정한 하나님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논산에서 김기철 화백 석채화展 열려

5월 29일(월)부터 6월 2일(금)까지 논산문화예술회관에서 김기철 화백 석채화전이 열렸다.
기쁜소식논산교회(김영완 목사)에서는 석채화전을 알리기 위해 인형극 집회 및 지역 정보지 ‘자유로’의 게시판 광고 외에도 트럭을 개조해 전면 포스터를 붙이고 논산 시내를 다니며 홍보하였다.
연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였고, 특히 지방선거를 하는 31일은 투표하러 온 사람들이 전시관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며 관람하는 모습이 이색적이었다.
김기철 화백은 “논산시에 많은 교회가 있지만 사람들이 말씀은 모른 채 교회만 다니고 있는데, 석채화전을 통해 이곳에 복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지역 IYF 대학생 단합대회 개최

5월 27일(토) 강진종합체육관에서 광주·전남지역 IYF 대학생 단합대회가 개최되었다.
Goodnews Corps(해외봉사단) 1차 워크숍에 다녀왔던 대학생들과 광주·전남지역 대학생들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이날 행사에는 IYF 회원 150여 명과 새로운 해외봉사단 50여 명이 모여 레크리에이션, 축구, 달리기 등을 하면서 서로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박영준 IYF 광주지부장은 참석한 학생들에게 “해외봉사를 통해 여러분이 대하기 쉬운 사람만을 대하는 게 아니라 까다롭고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대하면서 한 사람, 한 사람 얻어가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하였다.


경남지역 IYF, 박람회 행사 참가

5월 27일(토) 경남지역 IYF는 거창 강변 둔치에서 거창군과 거창 YMCA 주최로 개최된 ‘거창군 청소년 한마음 축제’와 ‘청소년 동아리 박람회’ 행사에 참가하였다.
형제 자매들은 방송기자재 및 댄스 의상, 간식을 준비하고 주일학생들은 율동, 대학생들은 각국 댄스 공연 등을 하며 온 마음으로 행사에 함께하였다.
이날, 10여 개의 동아리들이 참가하였으나 유독 IYF 동아리 부스에만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등 관심을 보였는데 부스를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IYF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지역기자>
대전지역 김혜경 / 광주지역 엄영선
경남지역 장은하 / 경북지역 강다심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