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경남, 부산, 강원
상태바
삼척, 경남, 부산, 강원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삼척교회 예배당 완공

기쁜소식삼척교회(최남현 전도사)는 강원도 삼척시 원당동에 350여 평의 땅을 구입하고 지난 3월 15일부터 공사를 시작했는데 마침내 완공하여 입당예배만을 남겨두고 있다.    
공사시작 초기에는 연장 하나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았지만 그때그때 하나님께서 공사에 필요한 비용과 새로운 사람들이 구원을 받아 일꾼으로 더해지는 은혜를 베풀어 주셨다.
형제 자매들은 마치 요나단의 병기 든 소년이 마음을 같이하여 요나단을 따랐을 때 하나님의 역사를 보았던 것처럼, 종의 마음을 따라 두 달 가량을 숨가쁘게 따라가는 동안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다고 했다. 그리고 한계 밖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면서 예배당만 짓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하나님을 얻게 된 것을 감사해 했다.

경남지역 IYF, 창원전문대 축제에 참가

경남지역 IYF에서는 5월 23일(화) ~ 25일(목) 경남 창원전문대 축제인 ‘아람대동제’에 참가하였다.  
축제기간 IYF 동아리에서는 부스를 설치해 해외봉사단의 공연 및 현지 활동 사진, 세계 각지에서 가져온 물품 등을 전시하며 IYF 및 Goodnews Corps(해외봉사단)를 홍보하였다.
또한 각국의 민속의상을 전시해 학생들이 직접 입고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현상해주는 이벤트도 가졌는데 축제에 참석한 김태호 경남도지사 등 VIP들과 많은 학생들이 IYF의 신선하고 건전한 활동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박옥수 목사, 부산 성경세미나 내일부터 시작

5월 29일(월) ~ 6월 2일(금) 부산 KBS홀에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개최된다.
부산지역 형제 자매들은 서울 대전도집회를 앞두고 가진 복음전도 워크숍(5월 15일 ~ 17일)을 인터넷으로 함께 시청하면서 ‘내가 하려고 했던 마음’에서 ‘하나님께서 일하실 것에 대한 소망을 갖자’는 박옥수 목사의 메시지를 마음에 받아 가판전도 및 심방을 하며 성경세미나를 준비해 왔다.
조성화 목사(부산대연교회)는 무엇보다 이번 집회가 형제 자매들이 마음에 은혜를 입고, 매년 뿌려졌던 복음의 씨앗이 열매를 맺는 복된 집회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강원지역 IYF,‘단오제’ 참가 준비로 분주

강원지역 IYF는 강원도의 가장 대표적인 문화축제인 단오제(5월 29일 ~ 6월  3일)에 참가할 예정이다.
강원시청에서는 ‘단오제’가 유네스코에 등록된 원년을 기념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모색하던 중 시청의 한 관계자가 지난 2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세계문화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IYF를 알게 된 것을 계기로 이번 행사에 IYF를 초청하여 이루어지게 되었다.
그 후, 시청측에서는 188평의 부스 설치에 필요한 5천여만 원 정도의 예산을 지원해 주었고, 행사장 가장 중심에 돔 형식의 천막형 부스를 설치하는 등 국제문화교류전 준비에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



<지역기자>
강원지역 홍희란 /  경남지역 강혜진    
부산지역 박정희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