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대구, 창원, 전북, 전남, 완도
상태바
강릉, 대구, 창원, 전북, 전남, 완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부터‘뉴욕 타임즈’에 박옥수 목사 설교 게재

美 뉴욕 타임즈(NYT) 4월 24일(월)字에 박옥수 목사 설교가 실리게 된다.
뉴욕 타임즈는 정치·외교· 경제·금융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발행되어 전세계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세계 최대의 신문인데 드디어 박옥수 목사의 설교가 4월부터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마다 게재된다.
작년 LA 타임즈(2005년 5월)에 이어 박옥수 목사의 설교가 NYT 지면을 통해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복음전도의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06 청소년 세계문화 페스티벌, 강릉에서 개최

지난 4월 21일(금) 오후 7시 강릉대 해람문화관에서 ‘2006 청소년 세계문화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49개국에 파견된 232명의 제4기 단기선교사들이 작년 한 해 동안 그 나라의 문화와 풍습을 경험하고 배운 것을 공연을 통해 표현했는데 참석한 강원도민들과 대학생들이 모두 이들의 공연을 보며 큰 감동을 받은 공연이었다.



대구지역 연합 야외예배 드려

4월 16일(일) 포항 포스코연수원에서 대구지역 형제 자매들이 모여 연합 야외예배를 드렸다.
대구지역 16개 교회의 형제 자매들이 함께하며 오전예배를 마친 후 축구, 족구, 피구 등을 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구원받지 않은 부인자매의 남편과 가족들이 참석해서 마음을 여는 계기가 되었다.



창원중앙교회, 봄맞이 마음 나눔 잔치 가져

4월 22일(토) 창원중앙교회(이상완 목사)는 기쁜유치원 대강당에서 동네 주민을 위한 봄맞이 마음 나눔 잔치를 가졌다.
창원중앙교회는 최근 건물을 새롭게 리모델링 하였는데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동네 주민과 교류를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동네 주민들과 경로당 노인들이 많이 참석한 이번 공연과 식사시간 등을 함께하며 어느덧 지역주민들과 마음을 나누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전북 IYF, 장애인의 날 한마음대회 참석

4월 14일(금) 전북 삼례문화 체육센터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한마음대회가 열렸다.
이 행사에서 전북 IYF 회원들은 장애인들을 위한 버스운행과 IYF 사진전 및 댄스공연, 박덕귀 장로 부부의 국악공연 등을 통해 장애인뿐 아니라 행사 관계자들에게도 IYF를 알리게 되었다.
지난해 10월 장애인을 위한 문화콘서트를 통해 각계각층에서 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고 장애인신문에는 박옥수 목사의 말씀이 실려 더 많은 장애인들이 말씀을 접하게 되었다.



전남지역 봄맞이 실버대회

4월 15일(토) 장흥실내체육관에서 봄수양회를 앞두고 전남지역 노인들을 위한 봄맞이 실버대회를 가졌다.
목포, 순천 등 전남 각 지역에서 할아버지, 할머니 350여 명이 모여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교회별 댄스 경연대회 및 풍물놀이, 장기자랑과 말씀을 듣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완도은혜교회 인형극공연 및 성경세미나

4월 17일(월)부터 19일(수)까지 완도군민회관에서 브니엘 인형극단 공연 및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매일 저녁 40여 명의 새로운 분들이 참석해 공연과 인형극, IYF 사진전을 보면서 마음을 활짝 열었다. 이번 집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기자>
강원지역 홍희란 / 대구지역 임외연  
마산지역 강혜진 / 전북지역 조원미
목포지역 고미란

<정리>
신혜정 기자  shjung@goodnews.or.kr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