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성,삼척,울진
상태바
대구,의성,삼척,울진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6.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지역 예배당 건축

기쁜소식삼척교회(최남현 전도사)에서는 3월 4일(토) 기공예배를 가졌다.
가난한 형편 때문에 예배당 건축을 주저했지만, 부담과 형편을 뛰어넘어 삼척시 원당동에 350여 평의 땅을 구입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날 예배는 문칠식 목사(강릉은혜교회)의 말씀을 들으면서 예배당을 짓는 일을 통해 하나님을 경험하며, 강원도에 일하실 하나님에 대한 소망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울진은혜교회(한형수 목사)에서도 경북 울진군 울진읍 연지리에 410여 평의 땅을 구입하여 2월 15일부터 시작한 옹벽공사를 마치고 3월 9일(목) 기공예배를 가졌다.



전국 대학 IYF 동아리 MT 앞두고 OT 열려

2006 전국 대학생 IYF 동아리 MT(3월 24일~26일, IYF 대덕수련원)를 앞두고 각 지역별로 IYF 동아리 오리엔테이션이 열렸다.
경북지역은 3월 3일(금) 구미1대와 경운대에서 전북지역은 4일(토) 전북대학교 합동 강당에서, 광주·전남과 제주지역은 3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전남 신안군 홍도에서 각각 환영식을 가졌다.
특히 광주·전남과 제주지역은 유람선 관광, 레크리에이션, 성경세미나, 팀별 모임, IYF 동아리의 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활과 사회생활을 헤쳐 나가려는 새내기 학생들에게 IYF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마음이 전달되면서 소망스러운 첫 만남의 시간이 되었다.




‘2006 IYF 청소년 세계문화 페스티벌’대구공연

서울, 부산에 이어 3월 5일(일) 대구 동구문화체육회관에서는 대구시민들과 IYF 회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제4기 단기선교사 귀국발표회가 있었다.
각 대륙별 댄스공연은 그 나라의 문화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 경쾌한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밝고 힘찬 몸짓 하나하나에서 그들이 다녀온 나라에서 얻은 기쁨이 배어나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박옥수 IYF 고문은 “예수님께서 죄의 고통과 슬픔, 괴로움에서 참된 자유를 주시려고 십자가에서 고통을 담당하셨다. 예수님의 사랑이 임하면 죄, 두려움, 의심을 이기고 어디를 가든지 기뻐하고 행복할 수 있고 복된 삶을 살 수 있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경북 의성- 문민용 목사 성경세미나

경북 의성문화회관에서 3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문민용 목사 성경세미나가 개최되었다. 이번 집회에는 새로운 많은 분들이 참석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예식장에서 문화회관으로 장소를, 150석에서 1000여 석으로 좌석수를, 또 불신에서 믿음으로 마음을 바꾸어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강사인 문민용 목사가 10년 전에 시무하던 동서울교회에 다니다 교회를 떠났던 이성훈 형제가 인터넷 생중계를 보고 부산에서 올라와 의성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교제하며 마음이 하나님 앞에 돌아와 모두의 기쁨이 되었다.


<지역기자>
대구지역 임외연, 강원지역 정자희
전북지역 조원미, 전남지역 엄영선
울산지역 이성호, 경북지역 김정혜
<정리>
신혜정 기자  hyeejunggood@hanmail.net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