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교회 이모저모
상태바
전국교회 이모저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5.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5년 하반기를 맞이하여 전국 교회에서 일고 있는 성령의 역사를 지역별로 간략히 취재해 보았다.

서울지역

○…한국일보에 박옥수 목사와 IYF 관련 기사 실려
한국일보 9월 22일(목)字에 박옥수 목사와 함께 IYF(국제청소년연합)에 대한 기사가 A16면과 A17면에 걸쳐 실렸다. 40여 년간 복음만을 위해 살아온 박 목사에 대한 인터뷰 기사 및 전 세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눈부시게 활동하고 있는 IYF를 탐방, 세계대회를 통해 변화를 받은 청소년들의 활동 상황 등을 소개하고 있다.

강원지역

○…강릉大 명사초청 강연회
강릉 IYF 주관으로 강릉대학교 해람홀에서 9월 14일(수) 황효정 IYF운영위원(운화한의원 원장)의 명사초청 강연회가 있었다.
순수하게 대학생들만으로 진행된 이번 명사초청 강연회를 통해 강릉지역 全 IYF 학생들은 어려움 속에 온전히 행사를 마치게 하신 하나님을 경험한 분명하고도 은혜로운 간증을 갖게 하였다.

충청지역

○…부여 예배당 기공예배
지난 9월 10일(토) 오후 3시 부여중앙교회 예배당 기공예배가 있었다.
건축 허가와 진입로 문제 때문에 3년 동안 예배당을 건축하지 못하였는데 이번에 하나님께서 건축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신 것에 대해 전 성도들이 기뻐하며 앞으로 예배당 건축이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속에 온전히 마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전남지역

○…신안군 섬 전도 여행
목포중앙교회는 오는 9월 26일(월)~28일(수) 신안군 일대(자은, 암태, 팔금, 도초, 자안, 비금,하의 등)에서 섬 전도 여행을 갖는다. 이는 10월 광주 대전도집회를 앞두고 형제 자매들의 마음을 모아 섬 지역의 더 큰 복음의 진보를 위하여 계획되었다고 한다.

경남지역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IYF 문화의 밤
마산중앙교회에서는 각 구역별로 매주 토요일 오후에 마산 시민을 위한 “IYF 문화의 밤”을 갖고있다. 주간 기쁜소식 신문을 나눠주며 전도하는 한편,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울산지역

○…안강지역 청소년 문화의 밤
경북 경주시 안강문화회관에서 9월 25일(일) 오후 6시 30분에 안강지역 청소년을 위한 문화의 밤이 열린다.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시대에 맞는 다양한 문화감각과 폭넓은 정서함양을 위해 세계 민속댄스와 여러 가지 문화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전국교회 성경세미나 개최 안내 (밤 7:30/ 낮 10:30)

▶ 김성훈 목사 - 전북대 삼성문화회관 / 9.26(월)~30(금)
▶ 신만성 목사 - 인제문화회관 / 9.26(월)~30(금)
▶ 이용운 목사 - 기쁜소식문경교회 / 9.26(월)~30(금)
▶ 강대석 목사 - 평택남부문화회관  / 9.27(화)~30(금)

신혜정 기자 hyeejunggood@hanmail.net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