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예천, 남해, 성남, 군포

2006-12-23     주간기쁜소식

기쁜소식논산교회, 중국어 성경세미나

기쁜소식논산교회(김진수 목사)는 12월 14일(목)~16일(토) 중국인을 초청하여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강사인 이희철 선교사는 하나님에 대해 감각 없이 살아가는 마음을 지적하였는데 형제 자매들은 말씀을 들으며 자기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건양대학교로 유학을 온 20여 명의 중국 학생들은 말씀을 듣고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을 받아 교회에 연결되었으며, 이번 겨울수양회에도 참석할 의사를 밝히는 등 은혜가 충만한 집회였다.

예천은혜교회, 인형극 공연 가져

예천은혜교회(심성수 목사)에서는 12월 16일(토) 김천의 ‘에스더인형극단’을 초청하여 인형극 공연을 가졌다.
이날, 50여 명의 아이와 10여 명의 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인형극을 통해 자연스럽게 예수님에 대한 복음을 전하게 되었으며, 공연이 끝난 후에는 다과회와 신앙상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와 함께 참석한 박연희(예천읍) 씨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좋은 공연을 보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이런 유익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꼭 다시 오겠다”며 즐거워하였다.

기쁜소식남해교회 성경세미나

12월 18일(월)~22일(금) 기쁜소식남해교회(이종백 목사)에서 김종민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있었다.
강사인 김종민 목사는 “진정한 신앙인은 자신의 행위와 옳음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긍휼 앞에 서야한다”고 전했는데, 형제 자매들은 이번 집회를 계기로 새 예배당 건축에 분주했던 마음을 내려놓고 말씀 앞에 쉼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제일교회, ‘IYF 별들의 밤’ 개최

성남제일교회(권수백 목사)는 12월 23일(토) 성남 정자아트홀 소극장에서 부모님과 함께하는 ‘별들의 밤’을 개최하였다.
‘그동안 표현하지 못하던 별보다 눈부신 아름다운 우리들 마음속 이야기’란 주제로 중·고등학생들의 리얼스토리,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하면서 다가오는 중·고등학생 겨울캠프(1월 2~13일)와 겨울수양회(12월 25일~2월 9일)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참석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열면서 관심을 보였다.

군포 IYF, 동아리 발표회 가져

군포 IYF는 12월 23일(토) 군포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하눌타리’ 동아리 발표회에 참가하여 IYF 공연을 가졌다.
지난 2005년 군포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인형극을 할 때 종교집회라는 등 주변에서 많은 핍박이 있었다. 그러나 이성균 수련관장이 IYF 행사를 보고 마음을 열고 동아리로 등록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면서 이번 공연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 수련관장은 “IYF가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을 주는 동아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IYF의 모든 행사에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지역기자>
수도권 - 장미현 신혜선
경북지역 - 김정혜
충청지역 - 이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