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작은 부품
상태바
자동차의 작은 부품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는 현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편리하고 중요한 교통수단이며 때로는 부의 척도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래서 자동차 회사에서는 새로운 자동차 모델의 개발을 위해 최소 2년 이상의 시간과 많은 돈을 투자한다. 최근에는 자동차에 다양한 기능을 장착하여 예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성능을 가진 자동차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인간의 생활은 그만큼 편리해졌다.
하지만 자동차 내부를 들여다보면 수많은 부품이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볼트와 너트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과 몇 백 원에 불과한 볼트와 너트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면 아무리 값비싼 자동차라도 주행이 불가능해진다.
수 천만 원이 넘는 자동차가 불과 몇 백 원짜리 부품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면 너무 과장되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 그런 일이 자동차를 개발하는 단계에서 일어난다. 그래서 정확한 규격의 볼트와 너트를 설계하는 일은 자동차 개발 단계의 중요한 과정 중 하나이다.
아주 작고 하찮게 여겨지는 부품 하나로 값비싼 자동차에 심각한 장애를 일으킬 수 있듯이 사단이 사람들에게 넣어 주는 작은 생각 하나는 한 사람을 멸망의 길로 이르게 한다.
구약 성경 열왕기하 5장의 나아만 장군을 보면 자신의 문둥병을 고치기 위해 선지자가 자기에게로 나아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고 당처 위에 손을 흔들 것’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버렸을 때, 비로소 선지가가 일러준 대로 요단강에서 몸을 일곱 번 씻을 수 있었고 깨끗하게 나았다. 그리스도인들은 사단이 넣어준 자기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만을 믿고 따를 때 가장 복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