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상태바
연말에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싶다면?
Goodnews DAEGU 692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7.12.23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어떻게 하면 온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지 고민하고 있다면, 대구미술관과 국립대구과학관으로 가보자.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었다.

대구미술관, 연말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사

연말을 맞아 대구미술관(대구 수성구 미술관로 40)은 관람객들이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재즈, 발레 등 다양한 장르의 ‘담스 콘서트’를 개최했다. 23일에는 ‘크리스마스 재즈’를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받았고, 24일에는 차이코프스키의 3대 발레 명작 중 하나인 ‘호두까기 인형’ 중 2막을 공연한다. 공연 후에는 포토타임을 가져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12월 25일, 30일, 31일은 미술관 무료입장과 함께 선착순 입장객 100명에게 2018년 스케줄러를 선물한다. 대구미술관 최승훈 관장은 “2017년을 마무리하며 온 가족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국립대구과학관, 송년맞이 특별기획공연시리즈 기획

국립대구과학관(대구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대로6길 20)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기획하였다. ‘크리스마스판타지 콘서트’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이언트리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23일에 열린 ‘톡·톡·톡 토크콘서트’에 이어 24일에는 어린이들이 클래식음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음악극 ‘피터와 늑대 및 야광스틱 난타공연’, 25일에는 유명 영화음악 및 뮤지컬을 소개하는 음악회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스크린판타지’가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송년을 기념하는 ‘아디오스~! 2017’ 콘서트가 30, 31일 양일간 열린다. 30일은 6명의 성악가가 출연하는 ‘6인 6색 콘서트’, 31일은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윈터판타지 콘서트’가 개최된다. 평일에는 마임, 저글링 마술 등 재미있는 퍼포먼스 쇼로 구성된 ‘판타지버스킹쇼’가 진행된다. 이번 송년맞이 특별기획공연시리즈는 전 연령대가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5천 원(단, 25일 스크린판타지콘서트는 1만 원)이며, 판타지버스킹쇼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대구/ 백송이 기자 daegu@i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