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습관과 생각의 차이가 성공을 만든다
상태바
작은 습관과 생각의 차이가 성공을 만든다
[북 리뷰 생각의 비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성공비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7.04.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목표와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선 무엇을 해야 할까? 최근에 많은 사람들은 성공을 위해 남들과는 다른 출발선과 특별한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생각의 비밀」(황금사자刊)의 저자인 김승호 CEO(스노우팍스 대표)는 작은 습관과 생각의 차이가 성공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뉜다고 이야기한다. 
먼저 성공하기 위한 습관으로 목표하고 상상한 바를 매일 100번씩, 100일간 상상하고, 쓰고, 외치라고 이야기한다. 말은 힘이 있어 그것이 쓰이고 외쳐지는 순간 머릿속에 각인이 되고 이에 따른 노력을 하게 된다고 말한다. 이외에도 ▲새벽형 인간이 될 것과 ▲시간 약속을 지키고 자세를 곧게 유지할 것 ▲책상 서랍이나 지갑은 깨끗하게 비우고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것 등 아주 사소하고 당연한 듯 보이는 것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워 준다. 
생각의 차이도 성공의 차이를 가져온다. 장사를 하느냐 사업을 하느냐, 물건을 파느냐 가치와 시스템을 파느냐 등 내 생각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 남들이 어렵다고 할 때 가능성을 보고,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힐 때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겨내는 것 같이 내 생각의 한계를 벗을 때 더 큰 세상을 바라보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작은 습관을 바꾸고 생각의 틀을 벗어 보자. 스스로에게 멋진 성공의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이현주 기자 julees43@i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