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을 위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D-6
상태바
서울시민을 위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D-6
오는 10월 16일(일)부터 19일(수)까지 올림픽공원 內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예정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1.10.0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민들에게 친숙한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선교회가 주최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 공연 및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오는 10월 16일(일)부터 19일(수)까지 올림픽공원 內 체조경기장에서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서울·부산·인천·대구 등 국내 주요도시뿐 아니라 美 LA·뉴욕, 일본, 阿 가나·토고, 印 오리사·나갈랜드 등 전 세계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구원의 기쁨을 얻은 바 있다.
특히 2005년부터는 봄·가을 두 차례씩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어, 이미 많은 서울시민들이 성경세미나를 알고 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진행부는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박옥수 목사 설교가 담긴 CD 5만 장과 신문 50만 장, 그리고 지하철 1~3호선 광고, 강남·서초·양천·성북 등 각 지역에서의 가판 및 소규모 행사(지역 집회 등)를 통해 성경세미나를 알리고 있다.
특히 지난 3일(월)부터 5일(수)까지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진행된 ‘전도자 훈련과정’ 중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마음에 그대로 들어오면 하나님께서 정확하게 일하신다. 하지만 마음이 높아 자신의 생각을 따라 선하게 살려는 노력 때문에 믿음으로 살지 못한다”며, 하나님의 마음을 그대로 받아 이번 성경세미나에 함께하기를 당부했다. 3일간의 이번 훈련을 마친 참석자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성경세미나에 임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뻐했다.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를 주제로  진정한 안식을 설명할 예정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서울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기독교 신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초신자는 물론 ▲교회를 열심히 다녔지만 신앙이 어렵게만 느껴지는 사람 ▲직분을 받았지만 믿음이 없고 하나님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한 사람 ▲나름대로 성경에 대해 의문을 가진 사람 등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석자들은 세미나 기간 동안 전해지는 성경 말씀을 통해 그동안 고민해 왔던 마음속의 무거운 짐을 속 시원히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성경세미나는 인터넷 방송(www.goodnews.kr)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국내외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문의 02-539-0691)
 


정민승 기자 mins8003@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