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강남교회 초신자 워크숍 소식 외
상태바
2010 강남교회 초신자 워크숍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9.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강남교회 초신자 워크숍

기쁜소식강남교회는 9월 6일(월)부터 7일(화)까지 컨벤션 홀에서 ‘초신자 워크숍’을 가졌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여러분 앞에 어떤 문제가 와도 빛 되신 예수님만을 바라볼 때 어두웠던 그 문제가 아름답게 해결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였다.
이어진 2부 시간에는 구원과 침례의 의미에 대한 질의와 답변이 이어지는 등 시종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신앙의 기초를 다지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마하나임 사이버신학교‘불어 강의실’ 오픈

지난 9월 6일(월) 2학기 개강이 시작된 마하나임 사이버신학교가 10월 4일(월)부터 불어 인터넷 강의실을 추가 오픈한다.
한국어·중국어·스페인어 3개 언어로 진행되었던 기존의 강의에서 지난 서부 阿(가나·토고·베냉) IYF 월드캠프를 통해 복음을 향한 阿 불어권 청소년들의 열정에 부응하여 불어 강의실을 오픈하기로 한 것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보다 더 많은 대륙에서 복음의 일꾼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울산, 지역별 성경세미나 열어

기쁜소식울산교회(류홍렬 목사)는 9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기쁨과 소망을 나누는 행복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지역별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청소년수련관(9.6~10)과 미연마을회관(9.7~9)에서 각각 열린 지역 성경세미나는 태풍 예보로 주최측의 우려가 있었지만, 다행히 태풍이 비켜나가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말씀을 경청할 수 있었다.

<정리>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