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하는 제39회 여름캠프 시작!
상태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제39회 여름캠프 시작!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5주간 진행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7.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산과 넓은 바다가 손짓하는 여름 피서철이 돌아왔다. 기쁜소식선교회는 해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자연을 벗 삼아 말씀을 들으며 몸과 마음을 함께 쉴 수 있는 여름캠프를 마련해 왔다.  

 

다양한 배움과 즐길 거리가 많은 캠프

이번 여름캠프는 7월 26일(월)부터 8월 27일(금)까지 IYF 강릉센터(강원도 강릉시)와 기쁜소식수양관(경북 김천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배움이 있는 아카데미 시간(수영·빙상·영어회화·영화감상 등)과 성경강해·복음반·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되고 있다.
특히 경포대·주문진 해수욕장의 해수욕과 산지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싱싱한 회는 여름캠프의 또 다른 흥미를 느끼게 하며, 경포대와 오죽헌 등 명소관광과 소금강 계곡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는 캠프의 만족감을 더해준다.

몸과 마음의 참된 쉼이 있는 여름 휴가

여름캠프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주제강연 시간이다.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마음의 진정한 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성경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은 참된 평안을 안겨줄 것이다. 또한 말씀이 전해지기 전, 지난 1년 동안 세계 각국에서 자신의 삶을 드려 해외봉사를 하고 돌아온 Good News Corps 단원들이 펼치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트루 스토리(True Story)는 참가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순수함과 열정에 깊은 감동을 느끼게 할 것이다.
한편 진행부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어린이캠프, 중·고등부 학생캠프, 노인들을 위한 실버캠프를 다양하게 따로 마련했다.
중·고등부는 서울·천안·광주·마산·부산·대구에서 8월 4일(수)부터 14일(토)까지 각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되고, 노인들을 위한 실버캠프는 8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기쁜소식수양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2)539-0691

이현혜 기자 hyunhye@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