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웅렬 화백 갤러리 개관식 소식 외
상태바
최웅렬 화백 갤러리 개관식 소식 외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10.05.28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웅렬 화백 갤러리 개관식

구족화가이자 시인인 최웅렬 화백이 5월 29일(토) 강릉 사설 전시장을 마련하여 최웅렬 갤러리 개관식을 열었다.
1993년부터 활발한 전시활동을 하며 전국 각 도시에서 개인전 및 초대전을 가진 바 있는 최 화백은 캐나다 밴쿠버 박물관에서 구족화가협회 세계회원 초대전을 가지며 국내외에서 활동하였다.
이날 최 화백은 성경에 나타난 마음의 세계를 주제로 한 20여 개의 작품을 선보였다.

부산 IYF, 박람회에 참가

제6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가 5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부산지역 IYF 학생들과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하여 문화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다.
본 행사를 통해 해외봉사단 등 수많은 IYF 활동상을 15만여 명의 청소년들과 일반인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

아프리카 의료봉사단 설명회

굿뉴스 의료봉사회(GNMV)는 다가오는 8월에 있을 아프리카 의료봉사활동을 앞두고 5월 29일(토) IYF 서울센터에서 서울지역 의료봉사단 설명회를 가졌다.
300여 명의 의료인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들의 아프리카 아카펠라 공연과 전홍준 원장(광주 하나통합의원)의 의료봉사활동 체험담 발표가 있었다.
이 설명회는 인천(5.8)을 시작으로 대전(6.5), 광주(6.6), 대구(6.12), 부산(6.13)에서도 계속 진행된다.

<국내>
부산지역 장은숙 기자
<정리>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