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은 쉽다는데… 이것이 궁금해요!
상태바
신앙은 쉽다는데… 이것이 궁금해요!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9.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하나님이 살아계시다고 하는데 전 이해가 잘 안가요. 하나님에 대해 좀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정지훈(男, 경기도 구리시, 가명)
 

 

 

A: 하나님은 영(靈)이시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하나님은 우리가 당신을 믿을 만한 분명하고 확실한 증거들을 주셨습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들이 전기(電氣 電氣 )의 존재 자체를 몰랐다. 지금도 우리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전기를 사용해서 전등을 켜거나 텔레비전을 시청하고, 컴퓨터를 이용하는 등 전기가 하는 일을 통해 전기의 존재를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지으신 만물 속에 당신의 존재와 능력을 분명히 나타내셨습니다. 그건 마치 발명품을 보면 발명가의 존재와 능력을 알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만물 속에 나타난 질서가 하나님을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계는 어떤 시계보다 정교한 시계와 같고, 지구는 약 60억 명의 승객을 태우고 태양의 주위를 항해하는 완벽한 우주선과 같습니다. 정교한 시계 나 우주선이 우연히 저절로 만들어질 수 없는 것같이 발명품이 있으면 발명가가 있는 건 당연한 사실 아니겠습니까?
“집마다 지은 이가 있으니 만물을 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라.”(히 3:4)
아울러 성경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정확하게 배우고 알면 하나님을 믿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성경처럼 놀랍고 신비한 책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그 중 한 예로, 성경의 예언이 성취된 사실들만 확인해 봐도 성경은 우리의 미래까지 정확하게 아시는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말씀이 말씀이 말씀이 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에 대한 예고, 이스라엘의 미래에 대한 예언, 이 세상 세상 의 마지막 때나 어떤 국가, 개인에 대한 예언들이 들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 “과연 하나님이구나!”라고 이 야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성경을 통해 세상 의 미래를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마음에 있는 죄를 사함 받고 영적 세계를 볼 수 있는 눈이 떠지면 하나님의 존재에 대한 의문은 깨끗이 사라지고 믿음 안에서 참평안과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