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파라과이, 인도 소식
상태바
브라질, 파라과이, 인도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8.2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질 IYF 월드캠프 자원봉사자 모집

브라질 IYF는 8월 17일(월)부터 19일(수)까지 ‘2010 브라질 월드캠프’ 자원봉사자 모집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서는 상파울루市 에 있는 산토 아마로 대학과 메모리얼 대학 그리고 빌라마리아 대학에서 IYF 사진전과 문화공연을 선보였는데, 300여 명의 학생들이 신청하는 등 IYF에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파라과이 IYF 공군부대 IYF 아카데미 오픈

파라과이 IYF는 8월 19일(수) 로 께(Loque) 지역에 위치한 공군부대에서 IYF 아카데미를 시작하였다.
이날 150여 명의 병사들이 참석했는데, 프로그램 중 태권도클래스가 가장 인기있었다. 아카데미는 앞으로 2주에 한 번씩 진행될 예정으로 태권도․영어노래․댄스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인도교회, 굿뉴스코 오리엔테이션

인도 델리교회(정영민 선교사)는 8월 26일(수)부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리엔테이션은 머띠랄 네루(Motilal Neru) 국립대학교를 시작으로 델리 소재 대학을 순회 중인데, 많은 대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의사를 밝혔다.

네팔교회, 영화상영집회

네팔 카트만두교회(정연철 선교사)는 8월 15일(토)부터 17일(월)까지 최준혁 선교사를 강사로 영화상영집회를 가졌다.
네팔은 힌두의 나라로 예수님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데, 이번 집회를 통해 예수님의 탄생이 과학적인 사실이라는 것을 전하였다. 옴 부라 머걸(37세, 男) 씨는 “예수님이 나를 위해 이 땅에 오셨고, 십자가에 돌아가신 것을 알게되었다”며 기뻐하였다.

태국 IYF, 굿뉴스코 워크숍

태국 IYF는 8월 29일(토) 쭐라롱콘대학교에서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IYF 활동소개, 그룹미팅, 다양한 공연 등의 프로 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많은 학생들이 IYF 활동에 대해 질문하는 등 깊은 관심을 보였다.

<해외>
브라질 김범섭 통신원 / 파라과이 조영웅 통신원
인도 정영민 통신원 / 네팔 최준혁 통신원
태국 임하나 통신원
<정리>
김량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