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호주, 루마니아 해외 교회 소식
상태바
日本, 호주, 루마니아 해외 교회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8.1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本교회 여름수양회

일본교회는 8월 12일(수)부터 16일(일)까지 치바에 위치한 구주구리수양관에서 박희진 목사(기쁜소식구미교회)를 강사로 연합 여름수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수양회는 성경세미나와 수영․축구 등 다양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형제자매들은 성경말씀을 통해 자신의 생각에 이끌리던 삶에서 벗어나 믿음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호주 타운스빌 IYF 지역 페스티벌 참가

호주 타운스빌 IYF는 8월 14일(금) 타운스빌 지역행사인 ‘컬처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컬처 페스티벌(8.12~16)은 타운스빌에 거주하는 다민족들이 부스 전시 및 댄스 등을 통해 각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이다. 이 행사에서 IYF는 우모자(아프리카)․불레리아(남미) 댄스 등을 선보이며 IYF를 소개하였다.

루마니아교회 청소년캠프

루마니아 부쿠레슈티교회(강준길 선교사)는 8월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브란(Bran) 지역에 있는 펜션에서 권오선 선교사(오스트리아 빈교회)를 강사로 청소년캠프를 가졌다.
이번 캠프는 지난 7월 오스트리아 월드캠프에 참석했던 루마니아 대학생을 중심으로 가진 것으로, 성경세미나와 세계문화공연․한국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브라질 상파울루 IYF ‘문화의 밤’ 행사 가져

브라질 상파울루 IYF는 8월 8일(토) ‘IYF 문화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작한 무료 아카데미를 마친 후 가진 것으로,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 및 세계민속 댄스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州 관계자들은 IYF에 마음을 열고 2010년에 열릴 브라질 월드캠프와 관련, 적극 협조키로 약속하였다.

<해외>
일본 주종식 선교사 / 호주 양반석 선교사
루마니아 강준길 선교사 / 브라질 김범섭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