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철 화백 돌가루 그림展
상태바
김기철 화백 돌가루 그림展
김기철 화백 / 조정래 집사 기사 등 국내 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철 화백 돌가루 그림展
김기철 화백의 천연 돌가루 그림展이 4월 19일(일)부터 23일(목)까지 제천 시민회관에서 있었다.
관람객들은 여러 가지 돌이 가루가 되어 빛을 내고 변하지 않는 색채 때문에 만년화라고 일컫는 작품에 대해 무척 신기해 하였고, 작품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와 마음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것에 다시 한 번 감탄해 하였다.

 

 

뉴스메이커에 조정래 집사 기사 실려
CEO를 위한 전문잡지 ‘NEWS MAKER(뉴스메이커)’ 4월호에 조정래 집사(기쁜소식강남교회, 베리치 자산관리그룹 대표)가 소개되었다.
조정래 대표는 “자산관리는 돈이 아닌 삶의 질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며, 은퇴를 위한 자산관리를 배우라”고 강조했다. 한편 同誌는 “조 대표만의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금융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09 Culture 전도자 훈련
IYF는 4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IYF 수원센터에서 ‘2009 Culture 전도자 훈련’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5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09 Culture’를 앞두고 IYF 대학생들과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을 대상으로 가진 것이다. 학생들은 성경말씀과 복음전도 훈련, 진로 및 신앙에 대해 상담하며 복음 앞에 마음을 모으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링컨하우스 원주스쿨, 장애시설 봉사활동
링컨하우스 원주스쿨은 4월 23일(목) 원주市에 있는 장애시설 ‘천사들의 집’에 봉사활동을 다녀왔다.
원주스쿨 학생들의 봉사활동은 매주 정기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장애아들을 돌보며 학교 클럽활동시간에 배운 다양한 댄스공연과 악기 연주를 선보이기도 한다.

<국내>
청주지역 정우옥 기자 / 원주지역 김혜정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