阿 가나교회 수양회
상태바
阿 가나교회 수양회
가나 교회, 대만교회, 페루 IYF 한국어 캠프 소개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阿 가나교회 수양회
阿 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는 4월 11일(토)부터 15일(수)까지 IYF 가나센터에서 강대석 목사(기쁜소식수원교회)를 강사로 수양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수양회는 성경세미나와 다양한 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형제자매들의 초청을 받은 가족과 친구 등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었다.
한편, 14일(화) IYF 가나지부는 2009 가나 월드캠프 자원자 ��등과 함께 가나 정부에서 주관하는 도시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IYF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대만교회 , 고아원 에서 성경세미나
대만 타이베이교회(양성신 선교사)는 4월 5일(일)부터 9일(목)까지 가오슝 류궤이 기독교 고아원에서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이 고아원은 대만의 역대 대통령들이 방문하는 등 대만에서 널리 알려진 기관이다. 고아원 설립자 임봉영(女, 79세) 씨는 “죄사함에 대한 이런 성경말씀을 난생 처음 들었다”며, IYF가 잘못된 길로 쉽게 흘러가는 원생들의 마음을 이끌어 주기를 요청하였다.

페루 IYF, 한국어캠프
페루 IYF는 4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리마 IYF센터에서 한국어캠프를 가졌다.
이번 캠프는 60여 명의 현지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8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이 교사가 되어 한국어 배우기, 전통놀이, 한국어 노래자랑, 예절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매일 저녁 성경 강연과 함께 한국의 문화를 배우며 여태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해외>
가나 조경원 선교사 / 대만 양성신 선교사
페루 신재훈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