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 한밭교회 헌당예배
상태바
기쁜소식 한밭교회 헌당예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 한밭교회 헌당예배기쁜소식 한밭교회는 3월 25일(수) 저녁 신축 예배당에서 헌당예배를 가졌다.
새 예배당은 연면적 6,995㎡(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지난해 2월 기공예배를 시작해 14개월 만에 완공되었다. 이날 예배는 다양한 공연도 함께 진행되었는데, 특히 형제자매들은 건축과정을 담은 동영상을 보며 감격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옥수 목사는 축하메시지를 통해 “예배당 건축을 도우신 하나님이 우리 남은 인생도 도우실 것”이라고 전했다.
 

 

 


제7기 IYF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 울산·전주공연
제7기 IYF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가 3월 22일(일)과 28일(토) 울산 문화예술회관과 전주 삼성문화회관에서 있었다.
지난 1일(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공연 중인 귀국발표회는 공연 때마다 언론에 보도되었고, 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진 국회의원, 시장 등 많은 주요 인사와 시민들이 참석하여 단원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었다. 귀국발표회는 29일(일) IYF 대전센터를 마지막으로 한 달간의 순회공연을 마칠 예정이다.

링컨하우스 대구스쿨 명사초청강연
링컨하우스 대구스쿨은 3월 23일(월) 최재운 교육장(대구서부교육청) 명사초청강연회를 가졌다.
이번 강연회는 학생들로 하여금 사회 각층의 선배를 통해 배우며 간접 체험을 하도록 마련되었다. 최 교육장은 “앞으로 대안학교 학생들을 위해 교육청 차원에서 할 일들을 마련하겠다”며 초청해준 IYF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국내>
대전지역 노자림 기자 / 대구지역 김경숙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