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F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 창원공연
상태바
IYF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 창원공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YF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 창원공연
IYF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귀국발표회가 3월 15일(일) 창원 성산아트홀에서 있었다.
이 귀국발표회는 주요도시 순회공연마다 많은 언론에 보도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창원공연도 김재경 한나라당 의원, 박완수 창원시장 등 주요 인사들과 많은 창원시민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22일(일) 저녁에는 울산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문의 02-573-9009)

광주제일교회 성경세미나
광주제일교회(이용운 목사)는 3월 16일(월)부터 19일(목)까지 이한규 목사(기쁜소식부천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전수정(제7기 호주 굿뉴스코 단원) 자매의 어머니는 “마냥 어린아이 같았던 딸이 달라진 모습을 보고 하나님을 알고 싶어 참석했다”며 말씀을 듣고 기뻐했다.

서대문교회 기공예배
서대문중앙교회(정용만 목사)는 3월 18일(수) 새 예배당(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351-1) 부지에서 기공예배를 가졌다.
새 예배당 부지는 7,273㎡ ��규모로 지난해 3월 매입하였는데, 이날 박옥수 목사는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하나님이 풀어주신 것처럼, 앞으로 건축하는 모든 부분을 하나님이 친히 이루시고 영광 받으실 것”이라고 전했다.

각 지역별 IYF 대학생 MT 가져
신학기를 맞아 IYF 대학생 MT가 각 지역별로 열렸다. 서울·충청․경북지역은 3월 20일(금)부터 21일(토)까지, 대구지역은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각각 동서울·대전․ 문경·대구 IYF센터에서 가졌다.
이번 MT에서는 성경말씀과 그룹모임을 통해 지난 한해를 돌아보고, 향후 각 대학 內 활동방향에 대해 의논하였다. 특히 서울지역은 박옥수 목사를 초청하여 말씀을 들으며 신앙으로 공부하는 믿음을 배우기도 하였다.

<국내>
경남지역 김명현 기자 / 광주지역 정남순 기자

울지역 박용자 기자 / 경북지역 박정혜 기자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