阿탄자니 청소년부 IYF에협조 통보
상태바
阿탄자니 청소년부 IYF에협조 통보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5.0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阿탄자니 청소년부 IYF에협조 통보
阿 탄자니아 청소년부는 3월 9일(월) 탄자니아 IYF 측에 ‘2009 IYF 탄자니아 월드캠프와 IYF 활동에 적극 협조한다’는 내용의 공문을 정식 통보하였다.
이날 샤이니 청소년부 차관은 탄자니아 IYF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굿뉴스코 단원들의 공연을 보고 IYF 소개를 들은 후, 많은 현지 대학생이 IYF를 통해 배우고 있는 컴퓨터 클래스를 둘러보고 “IYF가 탄자니아 청소년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단체”라고 말했다.

볼리비아  IYF 굿뉴스코 워크숍
볼리비아 IYF는 3월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 IYF 라파스센터에서 굿뉴스코 3차 워크숍을 가졌다.
지난주 가진 IYF 볼리비아센터 워크숍(3.4~6)에 이어 이번 워크숍을 마친 후, 볼리비아 IYF로서는 처음으로 아시아·아프리카·오세아니아 등 해외에 제1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을 파송할 예정이다.

오스트리아교회 성경세미나
오스트리아 빈교회(권오선 선교사)는 3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황선웅 선교사(헝가리 데브레첸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제8기 굿뉴스코 단원들은 아직 서툰 독어(獨語)로 현지인들을 초청하며 전단지를 나누어 주었다. 전단지를 받고 참석한 야콥(빈大, 영화과) 학생은 “하나님에 대해 아직 잘 모르지만, 성경말씀이 무척 신기하다”며 관심을 갖고 경청하였다.

<해외>
탄자니아 김종덕 선교사 / 볼리비아 한이용 선교사
오스트리아 권오선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