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국내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국내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IYF, 대학생 MT
대구·경북 IYF는 2월 17일(화) IYF 대구센터에서 대구·경북지역 대학생 MT를 가졌다.
학생들은 대구 팔공산 등반, 도자기 굽기 체험 등을 통해 신입생 환영 및 선․후배 간의 사귐을 가졌는데, 제8기 해외봉사단으로 블라디보스토크로 가게 될 백송이(女, 계명문화大 1) 학생은 “앞으로 1년 동안 내 생각을 믿지 않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서울 링컨 학교, 졸업졸업 발표회
동서울 링컨학교는 2월 15일(일) 저녁 IYF 동서울센터에서 제3회 ‘작은 링컨의 밤’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졸업 발표회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김철환 서울시 의원을 비롯한 많은 귀빈들과 학부모가 참석해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해 주었다. 학생들은 뮤지컬․난타․합창 등의 공연을 통해 감사와 아쉬움을 전했다.

마산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는 2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안계현 목사(기쁜소식진주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강사 목사는 “저주받은 육신은 하나님이 원하는 것을 나타낼 수 없고,  그 육신을을살릴 수 있는 길은 오직 예수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김포 IYF, 학생회 주최 행사 가져
기쁜소식김포교회(김성국 목사)는 2월 18일(수)부터 19일(목)까지 중․고등부 워크숍을 가졌다. 김소이(김포여중 2) 학생은 “박문택 변호사의 ‘꿈이 있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강연이 가장 인상적이었고, 이를 통해 마음 속에 장래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기쁜소식제천교회(노양수 목사)는20일(금) 제천문화회관에서 학생회 주최로 ‘IYF와 함께하는 학생의 밤’을 개최하여 제천시민들에게 IYF를 알렸다.

<국내>
대구지역 김경숙 / 서울지역 이병준
마산지역 김명현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kr
고정연 기자 jyko@good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