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국내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국내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시아스 음악학교 개교예배
그라시아스 음악학교(한윤선 교장) 개교 기념예배가 2월 2일(월) IYF 대전센터(대전광역시 도마동 소재)에서 있었다.
이날 예배는 42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음악학교장의 인사말과 교직원 소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축하공연 등이 있었으며,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 앞에 자신을 드리고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서  음악을 한다면 세계 최고의 음악가가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2009 IYF 제7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
2009 IYF 제7기 굿뉴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워크숍이 2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 IYF 대덕수련원(경북 김천시 소재)에서 있었다.
지난 한 해 동안 세계 각국에서 해외봉사활동을 마친 제7기 굿뉴굿뉴스코 단원들은 성경말씀과 대륙별 모임 등을 통해 하나님이 일하신 간증을 나누었고, 아울러 앞으로 열릴 귀국발표회 준비도 하였다.

링컨하우스 청주스쿨, 교육설명회
링컨하우스 청주스쿨은 2월 6일(금) IYF 청주센터(충북 청원군 소재)에서 교육설명회를 가졌다.
청주스쿨은 3월 개교와 제1회 신입생 입학을 앞두고 학교소개와 교육방향  등을 자세히 설명하였는데, 참석자들은 타교와 다른 다양한 견학 및 현장체험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울산교회, 베트남 가족을 위한 문화축제
기쁜소식울산교회(김영교 목사)는 2월 1일(일) ‘베트남 가족을 위한 IYF 문화축제’를 열었다.
지난해 굿뉴굿뉴스코 해외봉사단으로 베트남에 다녀온 김은영 단원의 체험담과 링컨하우스 울산스쿨 학생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타국에서 명절을 맞이하는 울산거주 베트남 근로자와 그 가족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