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해외선교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해외선교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6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阿 케냐교회,마하나임 칼리지
阿 케냐 나이로비교회(김재홍 선교사)는 1월 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2009년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 첫 수업을 가졌다.
400여 명의 학생들은 성경 강연과 컴퓨터·피아노·태권도 등 다양한 클럽활동에 참여하였는데, 에니(女, 니에리) 씨는 “이번 수업을 통해 내 생각과 판단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며 감사해하였다.

말레이시아 IYF, 글로벌캠프 워크숍 가져
말레이시아 IYF는 1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2009 말레이시아 글로벌캠프 자원봉사자 오리엔테이션 및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6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모든 프로그램에 적극적이고 진지한 모습을 보였으며, 종교가 무슬림인 학생들도 꾸준히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6면 포토뉴스 참고)

페루교회, 어린이집회
페루 리마교회(신재훈 선교사)는 1월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페루의 지역도시 사빠얄에서 제7기 굿뉴스코 단원 주최로 어린이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는 8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해 댄스·연극 등 아카데미와 그룹별 모임을 통해 마음을 열고, 성경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배우며 복음을 듣고 즐거워하였다.

美 산호세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산호세교회(이효철 선교사)는 1월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박영주 선교사(기쁜소식LA교회) 초청 성경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집회에는 미국인, 멕시코인, 중국인 등약70여 명이 참석하였는데, 아니타 리아스(50세, 女) 씨는 “그동안 율법 안에 갇혀 잘못된 신앙을 하였다”며 복음을 듣고 기뻐하였다.

阿 르완다교회, 바자회 열어
阿 르완다 키갈리교회(전희용 선교사)는 1월 13일(화) 르완다 어린이교실 후원을 위한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굿뉴스코 단원들이 봉사활동을 마치며 남기고 간 옷·신발·장신구 등을 염가로 팔았는데, 많은 현지인들의 참여로 호응도가 높았다.

<해외>
케냐 김재홍 선교사 / 말레이시아 서재효 선교사
페루 신재훈 선교사 / 미국 이효철 선교사
르완다 전희용 선교사
<정리>
김량희 기자 kimrh@goodnews.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