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ews Mission 24시 국내소식
상태바
Goodnews Mission 24시 국내소식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9.04.26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중·고학생 겨울캠프2009 중·고학생 겨울캠프가 1월 6일(화)부터 15일(목)까지 서울·부산을 비롯한 8개 도시에서 각 학년별로 나뉘어 열리고 있다.
박옥수 목사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사람은 누구나 육신의 욕구가 있어 마음을 절제하고 싶어도 잘 안 되는데, 예수님을 발견할 때 육신의 욕구를 이길 수 있다. 캠프를 통해 우리를 도우시는 예수님을 바라보는 것을 배우자”고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소식은소식은 다음호에 기획 보도 예정)

2008 크리스마스 칸타타 앙코르공연
2008 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앙코르공연이 1월 3일(토) 저녁 7시 30분 성남 아트센터에서 있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은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우리를 죄에서 구하러 오신 예수님을 만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대체의학자 전홍준 박사, 방송출연
하나통합의원 전홍준 의학박사는 1월 3일(토)과 4일(일) 충주·청주와 대전 MBC 방송 프로그램 ‘건강플러스’에 출연하였다.
이날 방송은 신년특집 ‘생활 속의 대체의학’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는데, 전홍준 박사는 “믿음의 힘이 건강을 개선하고 증진시키는 가장 기본적이고도 강력한 의학적 방법”이라며 몸과 마음의 근본적인 정화를 위한 생활 속의 대체의학에 대해 실례(實例)를 들어 자세히 설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