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기브온, 평택, 서울대, 프랑스, 러시아
상태바
전북, 기브온, 평택, 서울대, 프랑스, 러시아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IYF, 내장산 단풍축제 참가

전북 IYF는 11월 3일(토) 정읍시와 KBS 전주방송이 주최하는 내장산 단풍축제에 참가했다.
내장산 단풍축제는 매년 각 지역에서 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정읍시의 큰 축제인데, 기쁜소식정읍교회 중·고등학생들은 단풍축제 댄스경연대회에서 건전댄스를 선보이며 IYF를 알려 이날 축제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기브온인형극단 공연 가져

11월 6일(화)부터 7일(수)까지 기브온인형극단(단장 김형회)은 대전 연정국악문화회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인형극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 작품은 탈인형극 ‘소금장수’로 매시간 수백 명의 관람객이 홀을 가득 메웠는데,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은 “내용이 참신하면서 짜임새가 있는 훌륭한 작품”이라는 호반응을 보였다.

기쁜소식평택교회 성경세미나

기쁜소식평택교회(김재만 전도사)는 11월 5일(월)부터 9일(금)까지 평택컨벤션센터에서 이한우(기쁜소식천안교회)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집회에는 가판전도와 신문 전단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는데, 특히 정상영(男, 비전동) 씨는 컴퓨터 게임에 빠져 가정도 돌보지 않다가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은 후, 새롭게 변해 직장도 다시 나가며 생활도 밝아져 모두들 놀라워하고 있다.

서울대, IYF 해외봉사단 설명회

IYF는 11월 10일(토) IYF 총학생회 주최로 서울대학교 자연대 강의동에서 대표고문 박옥수 목사와 도기권 회장을 초청하여 ‘해외봉사단 설명회 및 대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인터넷 매체를 통한 소수의 잘못된 여론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해외봉사단 지원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한 것으로, 해외봉사단의 정체성과 현지 활동 등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지원자들은 이번 모임을 통해 IYF를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해외봉사활동(Good News Corps)에 분명하게 마음을 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프랑스, 성경세미나 개최

11월 6일(화)부터 8일(목)까지 프랑스 파리교회(박미가 선교사)는 파리 시내 ‘라뇨딸레’ 홀에서 안계현(기쁜소식안산교회)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박 선교사는 “프랑스에서는 처음 갖는 집회로 장소·통역 등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하나님께서 돕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집회에 ‘까티’(40세) 부인 등 그동안 성경 공부를 했던 많은 프랑스인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러시아에서도 성경세미나 열려

러시아 모스크바교회(우원윤 선교사)는 11월 6일(화)부터 9일(금)까지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전단지 3만 장 배포와 기독교 라디오 방송 ‘TEOS’에 하루 6회 집회 광고를 했으며, 대부분의 형제 자매들은 한 주간 휴가를 내어 집회에 마음을 쏟았다.
2개월 전 모스크바로 이사와서 교회를 찾고 있었다는 ‘이라’(23세) 부인이 전단지를 받고 참석하였고, ‘알라’라는 여대생도 참석하는 등 매시간 많은 현지인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