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울산, 영양, 브라질리아, 일본, 베트남, 미국
상태바
전남, 울산, 영양, 브라질리아, 일본, 베트남, 미국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IYF, 여수세계박람회 시민대축제 참가

전남 IYF는 10월 30일(화)부터 31일(수)까지 한영대학교와 함께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유치하기 위한 시민대축제에 참가했다.
이번 축제는 지난 8월 전남 IYF가 여수국제청소년축제에서 활약한 것이 계기가 되어 참가한 것으로, 이번 행사에서 IYF는 세계 각국 댄스와 해외봉사단 체험담, 2008 호주 글로벌캠프와 해외봉사단 등을 홍보하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울산 IYF, 오늘 저녁 청소년 세계문화 페스티벌 예정

울산 IYF는 11월 4일(일) 저녁 7시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2007 IYF 청소년 세계문화 페스티벌’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계 70개국에 파견되어 봉사활동을 마친 Good News Corps 단원들의 체험담을 울산시민들에게 발표하는 등 IYF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리오몬따냐의 가스펠송, 라이처스 스타즈의 댄스 등 다양한 공연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문의 052-276-7080)

기쁜소식영양교회 사진전 개최

기쁜소식영양교회(최은성 전도사)는 10월 27일(토)부터 11월 6일(화)까지 영양미술관에서 Good News Corps 해외봉사단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사진전에는 영양고등학교 봉사활동 담당교사가 디카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참석해 사진전을 관람하며 사진수업을 했다. 교사를 비롯한 학부모들이 많이 참석하여 해외봉사활동에 큰 관심을 가지며 청소년들을 올바르게 이끌어주는 IYF에 대해 새로 알게 되었다며 놀라워했다.(문의 010-9930-2570)

브라질리아 Good News Corps 모집

브라질리아교회(강대철 선교사)는 11월 1일(목) 브라질리아대학교에서 Good News Corps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0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IYF 사진전과 해외봉사단 홍보를 통해 GNC에 지원한 150여 명의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강 선교사는 “지금도 많은 학생들이 전화나 이메일로 IYF에 관해 문의해오고 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日本 오사카 성경세미나 열려

10월 29일(월)부터 11월 2일(금)까지 기쁜소식오사카교회(이원희 선교사)는 최용석(삿포로교회) 선교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이 선교사는 “앞으로 일본에서 글로벌캠프를 유치할 소망을 가지고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도하며 집회를 열었다”고 말했다.
오사카에 사는 카게하시(男, 오사카대학교) 학생은 올해 초 태국에서 열린 IYF 글로벌캠프 때 자원봉사자로 활동했던 친구의 소개로 참석하였는데 성경 속의 하나님을 발견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베트남 호치민 수양회 진행

10월 22일(월)부터 11월 1일(목)까지 베트남 호치민교회(박재윤 선교사)에서 3차에 걸친 수양회를 마쳤다. 예배당 규모에 비해 참석 인원이 많아 지역별로 나누어 수양회를 진행하였고, 매 차수마다 100여 명씩 참석하여 말씀을 들었다.
특히 ‘피놈(공안의 허락 없이 그 지역을 벗어날 수 없는 소수민족)’ 지역에서는 작년에 10여 명 참석하였으나 올해는 70여 명이나 참석하여 많은 사람이 구원을 받는 등 복음의 큰 역사를 경험할 수 있었다.

美 미네아폴리스, 성경세미나 가져

10월 29일(월)부터 11월 1일(목)까지 기쁜소식미네아폴리스교회(박세영 선교사)에서 임병주(기쁜소식워싱턴교회) 선교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강사인 임 선교사는 누가복음을 통해 모든 사람의 마음이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번 집회에는 인디언 마을 ‘레드레이크’에서 4명의 청년들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고, 그 밖에도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통해 마음을 바꾸는 복된 시간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