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횡성, 전주, 호주, 가나, 브라질, 베트남
상태바
수원, 횡성, 전주, 호주, 가나, 브라질, 베트남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수원교회, 성경세미나

10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기쁜소식수원교회(강대석 목사)는 조성화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조성화(부산대연교회) 목사는 성경을 조목조목 풀어가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하나님 앞으로 이끌었다.
이번 집회는 형제 자매들의 인도로 가족과 직장동료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는데, 특히 길에 떨어져 있는 박옥수 목사의 소책자와 주간 기쁜소식 신문을 읽고 구원받은 최재숙 씨의 어머니와 남동생이 참석해 말씀을 듣고 기뻐하였다.

횡성은혜교회 학생회 지역 축제 참가

10월 14일(일) 횡성은혜교회(김성삼 목사) 학생회는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에서 열린 제6회 안흥찐빵 한마당큰잔치 청소년 댄스경연대회에 참가했다.
횡성은혜교회 학생들은 IYF 라이처스 스타즈가 각종 댄스경연대회에서 받은 상금을 아프리카 예배당 건축에 사용하는 것을 보고, 강릉은혜교회 예배당 건축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학생들은 이를 위해 자신들이 직접 안무를 하는 등 마음을 쏟았는데, 결선에서 3등을 차지해 교회의 기쁨이 되었다.

기쁜소식전주교회, 마무리 공사

기쁜소식전주교회(김선영 목사)에서는 현재 건축 중인 예배당(전주시 덕진구 소재)의 토목(아스콘포장·오수·조경) 공사와 내부 인테리어 공사 등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다.
10월 17일(수) 건축현장을 방문한 박옥수 목사는 “우리 삶의 목적이 하나님의 목적과 같아지면 모든 일에 하나님이 함께하신다”고 전했다. 한편 구 예배당은 (주)운화바이오텍에서 매입해 앞으로 다량의 ‘또별’을 생산·공급하는 곳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호주, 2008 글로벌캠프 준비 한창

호주 울릉공교회(김성원 선교사)는 지난 10월 6일(토) 개척한 이후 내년 1월 울릉공시에서 열릴 ‘2008 IYF 글로벌캠프’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호주 Good News Corps 단원들은 캠프 기간 동안 대학생들이 머물 민박 가정을 알아보기 위해 가가호호 다니며 민박 신청 접수를 받았는데, 현재까지 50여 가정이 접수되었다.
또 11일(목)에는 울릉공 시장을 만나 캠프 진행과 관련 市 차원의 후원 문제 등을 협의하였다.

阿 가나, 대학생 MT 가져

가나 테마교회(조경원 선교사)는 10월 18일(목)부터 20일(토)까지 프람프람 해변에서 대학생 MT를 가졌다.
이번 MT는 최근 Good News Corps에 자원한 2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여 말씀을 들으며 각종 클럽활동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교류할 수 있는 행사였는데, 조 선교사는 “이번 MT가 끝나면 10여 명의 대학생들을 서부 아프리카 각 나라로 파견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질, 지역 도시 전도여행

브라질 상파울루교회 김범섭 선교사는 10월 15일(월)부터 16일(화)까지 10여 명의 선교학생들과 함께 ‘마릴리아’라는 도시를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지난 5월 Good News Corps 단원들의 무전 전도여행을 통해 구원받은 워싱톤 형제 가족을 만나기 위한 것이었는데, 매 시간 그의 가족들과 주민들 10여 명이 참석하여 말씀을 들었다. 한편 이들의 간곡한 요청으로 11월 중 이 도시에도 교회를 세울 예정이다.

베트남, 기성교회 목회자 모임

10월 17일(수) 베트남 하노이교회(남진향 선교사)는 ‘하이퐁’이라는 지역에서 기성교회 목회자 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오용선 선교사를 초청하여 진행되었는데, 기성교회 목회자들은 말씀을 들으며 놀라워하며 지속적인 방문을 요청하였다. 남 선교사는 “최근 박옥수 목사님께서 베트남 정부와 손잡고 큰 집회를 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신 적이 있는데, 그 말씀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