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동서울, 부천, 원주, 짐바브웨, 독일, 미국, 코트디부아르
상태바
마산, 동서울, 부천, 원주, 짐바브웨, 독일, 미국, 코트디부아르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마산교회 무전 전도여행 실시

기쁜소식마산교회(이헌목 목사) 부인회와 청년회에서는 10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교회 주변의 동네로 무전 전도여행을 다녀왔다.
형제 자매들은 처음 갖는 무전 전도여행에서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며 힘있게 복음을 전하였다.
한편 10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는 김경도·장선호·이희택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가졌는데,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말씀을 듣고 기뻐하였다.

기쁜소식동서울교회 청소년을 위한 문화공연

10월 1일(월)부터 6일(토)까지 기쁜소식동서울교회(오세재 목사)는 서울 중랑청소년수련관과 경기 구리청소년수련관에서 김태석 목사와 김기성 전도사를 강사로 ‘청소년을 위한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을 각각 열었다.
매회 리얼스토리·IYF 댄스·연극·가스펠 그룹 쥬얼스의 공연에 이어 성경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 주변의 많은 청소년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으며 IYF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기쁜소식부천교회 성경세미나 가져

10월 1일(월)부터 4일(목)까지 기쁜소식부천교회(이한규 목사)는 부천 삼정복지회관에서 박성득 전도사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집회는 가스펠 그룹 제가모스의 공연 후 말씀을 듣는 순서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는데, 참석자 중 김수현(39세) 씨는 죄로 인해 오랫동안 고통하다 성경 속에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감사해 하였다.

원주 링컨하우스스쿨 개교식 및 환영회 MT

10월 2일(화)부터 6일(토)까지 IYF 원주센터에서는 원주 링컨하우스스쿨 개교식 및 33명의 신입생 환영회 MT를 가졌다.
“헐리우드가 시궁창에 있는 오리를 훈련시켜 날 수 있도록 한 것처럼, 학생들이 조금 후에는 하늘을 나는 오리가 되어 있을 것”이라는 문칠식(강릉은혜교회) 목사의 메시지를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마음을 열고 새롭게 변화될 소망을 가질 수 있었다.

짐바브웨, IYF 아카데미 시작

짐바브웨 히라레교회(이진우 선교사)는 10월 6일(토)을 시작으로 매주 IYF 아카데미를 가질 예정이다. 이 선교사는 “얼마 전 케냐 대전도집회 때 아프리카 중·고등학생, 대학생들을 향해 많은 계획을 가지고 계신 박옥수 목사님의 마음을 보면서 형편은 어렵지만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50여 명의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찾아와 한글과 태권도를 배웠고, 성경공부 시간을 통해 복음을 들었다.

독일, 지역축제로 IYF 알려

9월 30일(일) 독일 괴팅겐교회(이원태 선교사) IYF Good News Corps 단원들은 ‘겐젤리젤 축제’에 참가하여 괴팅겐 시민들에게 IYF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축제를 주관하는 상가 중 하나인 한 서점이 지난 8월 IYF 영어캠프 후원에 이어 IYF를 초청해 이뤄진 것이다.
Good News Corps 단원들은 ‘거위 소녀’ 동상이 있는 시내 중심에서 각국 전통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美國, 지역별 후속집회 동시 개최

10월 1일(월)부터 4일(목)까지 뉴욕·LA 등 미국 30여 개 지역교회에서 후속집회를 가졌다.
지난 9월 27일부터 나흘간 가진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집회를 은혜롭게 마친 후 본 집회에 참석하였던 수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말씀 듣기를 원해 마련된 이번 후속집회는 뉴욕 집회 참석자 외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가족·친지 등도 함께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阿 코트디부아르 성경세미나 열어

서부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아비장교회(이정도 선교사)는 10월 2일(화)부터 6일(토)까지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대학생 형제 자매들이 주관한 것으로 지난주 코코디대학교 집회에 이어 코코디대학교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게 된 집회이다.
15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영화·연극, 댄스 공연 등을 보며 온 마음을 열고 이정도 선교사가 전하는 복음반 말씀을 통해 대부분 구원을 확신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