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김포, 케냐, 핀란드, 뉴욕
상태바
수원, 김포, 케냐, 핀란드, 뉴욕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IYF 아티스트 콘서트’ 수원 공연 가져

7월 21일(토)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는 세계 정상 러시아 음악가들이 참석하는 ‘2007 IYF 아티스트 콘서트’가 있었다.
이날 프로그램은 오보에 빅토르 후쑤, 첼로 드미트리 이료민, 클라리넷 블라디미르 카살로바, 바이올린 안나 라후히나, 피아노 이고리 레비졥이 다양한 기악곡을 연주했고, 테너 세르게이 니쿨쉰과 소프라노 베로니카 지오에바가 아름답고 경쾌한 성악곡을 들려주었다.
특히 세르게이 니쿨쉰과 베로니카 지오에바는 남녀간의 신뢰와 사랑을 주제로 한 모차르트 오페라 ‘코시 판 투테’를 불러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기쁜소식김포교회 ‘Good News 실버스쿨’ 열어

기쁜소식김포교회(김성국 목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Good News 실버스쿨’을 가지고 있다.
실버스쿨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노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기쁨과 소망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주 19일(목) 입학식을 시작으로 댄스교실·노래교실·건강의학교실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는데, 김포시내 많은 노인들은 “프로그램이 알차고 유익하다”며 기뻐하였다.

케냐, 대전도집회 준비 한창

최근 케냐 나이로비교회(김재홍 선교사)는 8월 27일부터 열리는 ‘박옥수 목사 아프리카 전도여행’ 일정을 위한 준비로 한창이다. 박 목사의 이번 방문 기간에는 모이스포츠센터 대전도집회·목회자 수련회·대학생 Good News Corps 지원자 워크숍·고등부 캠프 등 여러 가지 행사가 동시에 치러질 예정이다.
이미 현지 목회자 600여 명을 초청하였고, 현재는 초청장을 제작해서 나이로비 인근 지역 기성교회에 홍보하고 있다. 또한 나이로비대학교·케냐타대학교 등을 중심으로 Good News Corps 지원자 워크숍을 위한 홍보도 한창이다.

핀란드, 무전전도여행 실시

7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기쁜소식헬싱키교회(김진수 선교사) Good News Corps 단원은 러시아 지역 단원 8명과 함께 헬싱키 인근 투루쿠, 탐빼래 등 6개의 도시에 무전전도여행을 다녀왔다.
김 선교사는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할 때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 주시겠다는 믿음으로 전도여행을 했는데, 이번 일을 통해 학생들이 실제 삶에서 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했다는 등 귀한 간증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美, 뉴욕 마하나임대학교 개교 준비

기쁜소식뉴욕교회(임민철 선교사)는 8월 29일 마하나임대학교 개교를 앞두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마하나임대학교는 IYF(International Youth Follewship)가 설립하는 대학교로서 전세계를 새롭게 할 미래의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진다.
현재 정식 개교를 앞두고 강의실, 체육관 등 모든 구내 시설과 외부 정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형제 자매들은 “머지않아 IYF 학생들 중에서 미래의 지도자가 나올 것”이라는 소망을 가지고 봉사하고 있다고 한다. 개교식은 9월 26일 가질 예정이다.

경인지역 김은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