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한밭, 부천, 베트남, 부룬디, 남아공, 멕시코
상태바
성남, 한밭, 부천, 베트남, 부룬디, 남아공, 멕시코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제일교회 IYF 문화페스티벌

7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성남제일교회(권수백 목사)는 탄천 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IYF 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2007 IYF Artist Concert, 여름수양회 그리고 월드캠프를 홍보하기 위해 가진 이번 행사는 아프리카 댄스·합창·연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성남시내 각 학교의 학생들은 물론 자녀와 함께 나온 많은 시민들은 공연을 본 후 “IYF에 대해 호감이 간다”며 깊은 관심을 나타내었다.

한밭중앙교회 성경세미나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여름수양회를 앞두고 지난주에 이어 릴레이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7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는 대전 강변예식장, 7월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는 한밭도서관에서 가졌는데, 많은 새로운 분들이 매일 참석해 말씀을 듣고 여름수양회에 참석하기로 하였다. 특히 분원중학교 일어교사 김재성 씨는 오래 전부터 박옥수 목사의 저서들을 읽어오다가 이번 집회에 참석해 구원을 받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부천 IYF,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식 참석

7월 7일(토) IYF 부천 지부는 부천 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의 초청으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7월 12~21일)를 알리는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영화인들과 부천시장을 비롯한 지역 예술계 인사들과 수많은 부천시민들이 참석했는데, 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부천 링컨하우스스쿨 학생들은 타신(북춤)과 애벌레가 나비로 변화되는 ‘WAKE ME UP’댄스를 공연하며 IYF를 소개하고 2007 월드캠프를 홍보하였다.

베트남, 예배당 부지 매입

베트남 기쁜소식람동교회(박재윤 선교사)는 최근 예배당 건축을 위해 약 1500여 평의 땅을 매입하였다. 그동안 종교의 자유가 없어 복음을 전하기가 어려웠지만, 작년 10월 극적으로 종교허가를 받으면서 정식으로 예배당 건축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땅을 매입하는 과정에서 ‘피놈(phinom)’이라는 지역교회에서 온 마음으로 지원하였고, 현재는 건축허가를 얻기 위해 준비 중이다.

부룬디, 어린이 성경학교 열어

7월 11일(수)부터 14일(토)까지 부룬디 부줌부라교회(모대곤 선교사)에서 제3회 어린이 성경학교가 열렸다. 방학을 맞아 열리게 된 이번 성경학교에는 매일 5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찾아와 찬송·영어성경 등을 배웠고, 14일(토)에 가졌던 영어말하기대회에 불어권 어린이들이 모두 참가하여 영어에 대한 부담을 뛰어 넘는 기회가 되었다.

南阿共 더반교회, 성경세미나

7월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 기쁜소식더반교회(허인수 선교사)에서 이충학 선교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열렸다. 허 선교사는 “더반(남아공 동부지역)에는 6개월 전에 교회가 개척되었는데, 이곳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찾는 마음이 가득한 것을 보고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이충학 선교사님을 초청했다”고 말했다.
그동안 허 선교사를 만나 성경공부를 해 오던 카멜라(여, 49세) 씨가 이번 집회에 참석하여 설교를 들으며 구원을 확신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말씀으로 교제를 나눈 복된 시간이었다.

멕시코 몬테레이 IYF 모임 활발

멕시코 몬테레이교회(박상태 선교사)에서는 지난 주 몬테레이에서 열렸던 멕시코 IYF 월드캠프(7월 1~5일)에서 많은 활동을 했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7월 8일(일)부터 매일 모임을 갖고 있다. 그 중 까를로스(25세) 외 15명은 한국에서 열리는 IYF 월드캠프에도 참가하기를 희망하여 한국으로 출국하였고, 매일 20여 명의 학생들이 교회로 찾아와 Good News Corps 단원들과 성경으로 교제를 나누고 있다.

성남지역 신혜선
대전지역 노자림
부천지역 유유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