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부천, 부산, 한밭, 양천, 구미, 광주
상태바
강릉, 부천, 부산, 한밭, 양천, 구미, 광주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은혜교회 예배당 건축 공사 준비 한창

강릉은혜교회(문칠식 목사)는 2월 17일(토)부터 시작될 예배당 건축 공사 준비에 한창이다.
형제 자매들은 매일 주야로 기도회 모임을 갖고, 예배당 부지의 잡목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면서 “날씨는 춥지만 주님의 일에 나를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새로운 예배당 건축에 온 마음을 쏟고 있다.

부천 링컨하우스스쿨 제1회 졸업식 가져

2월 3일(토) 오전 10시 부천 링컨하우스스쿨 4층 대강당에서 링컨하우스스쿨 학생들의 첫 졸업식이 열렸다.
이날 졸업을 하게되는 40여명의 학생들은 모두가 자기 세계를 벗고 밝고 아름답게 자랄 수 있도록 온 마음으로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부산대연교회 GNC 합숙훈련 실시

부산대연교회(조성화 목사)에서는 2월 1일(목)~3일(토) 동부 아프리카지역 GNC 단원 75명이 귀국발표회(3월 11일 예정)를 앞두고 합숙훈련을 가졌다.
이들은 선교지에서 함께하신 하나님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공연을 기획하였다.
특히 지난 4월 부산 어방축제에서 IYF에 마음을 열었던 관내 기관장들을 대거 초청하여 이번 공연이 부산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한밭중앙교회 인형극 집회 개최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1월 29일(월)부터 2월 2일(금)까지 노인수양회(2월 11~15일)를 앞두고 인근 지역 노인들을 초청, 인형극 집회를 개최하였다.
무언극 ‘꽃과 애벌레’와 인형극 ‘부자와 거지 나사로’ 공연에 이어 다과를 나누면서 노인수양회를 알리며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다수의 노인들은 인형극을 통해서 죽음 이후의 세계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수양회에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쁜소식양천교회 노인 집회 열어

기쁜소식양천교회(홍오윤 목사)는 노인 수양회를 준비하며 2월 1일(목) 오후 4~6시 서울 양천구 신정동 푸른마을 1단지에 있는 노인정을 방문했다.
주일학교와 중학교 댄스팀이 준비한 IYF 건전댄스와 김혜리(그라시아스 합창단) 자매의 바이올린 연주가 있었다.
이어 강사 박미수 구역장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인생을 힘들고 어렵게 살아오셨는데, 수양회에 참석하셔서 노년에 값진 보화를 얻으시길 바란다”며 노인수양회에 이들을 초청했다.

구미중앙교회 단기선교사의 밤 행사

구미중앙교회(이강우 목사)에서는 1월 28일(일) 저녁 7시 ‘단기선교사의 밤’ 행사를 가졌다.
지난 한 해 해외현장체험을 하고 돌아온 5기 GNC 단원(단기선교사)들의 간증과 전통춤, 아카펠라 등 귀국 축하 공연과 금년 각국으로 파송될 6기 단원이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등 환송 공연이 있었다.
특히 형제 자매들은 간증을 들으면서 그들의 변화된 삶에 대해 놀라워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렸다.

광주 링컨하우스스쿨 교사(校舍) 신축

광주 링컨하우스스쿨은 지난 12월 13일 교사(校舍) 착공식을 갖고 한창 공사를 진행 중이다.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박영준 목사) 뒤편 주차장에 공사 중인 이 학교는 5층 규모 연건평 500평으로 지어진다.
한편, 3월 중 완공예정인 이곳 링컨하우스스쿨의 신입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2월 3일(토)에 있었다.
본교는 신앙을 바탕으로 개인의 특성과 자율성을 존중하는 등 일반 고등학교와 차별화된 전인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