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 거창, 경북, 청주, 안산
상태바
동서울, 거창, 경북, 청주, 안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울교회, 노인집회 가져

동서울교회(오세재 목사) 노인회는 1월 20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중랑구 묵1동 경로당에서 노인집회를 가졌다.
초등부와 유치부의 건전댄스 공연과 김정일 노인회 회장의 말씀 및 다과회를 갖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가지면서 오는 노인수양회(2월 12~16일)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30여 명의 노인들이 노인수양회에 참석하고 싶다며 관심을 보였다.

거창 어린이수양관에서 겨울 어린이캠프 한창

거창 어린이수양관(경남 거창 소재)에서는 겨울 어린이캠프가 한창 진행 중이다.
작년 12월 25일부터 매 주마다 전국의 초등학교 1~2학년 어린이들 400여 명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눈썰매장에 가서 눈썰매를 타는 일은 어린이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즐거운 시간이다.
특히 이번 5차캠프 기간(1월 22~26일)에는 서울우유 거창 공장을 견학하게 되었는데 어린이들은 우유가 만들어지는 전과정을 지켜 보면서 신기해했고 기념품도 받으면서 기뻐하였다.
한편, 초등학교 3~4학년은 김천 어린이수양관에서, 5~6학년은 서대구 어린이수양관에서 겨울캠프를 가졌다.

IYF 경북센터 토목 준공 허가 얻어

IYF 경북센터(구미시 소재)의 토목 준공 허가가 나왔다.
공사가 완료된 지 6개월이 지나도록 준공 허가가 나오지 않아서, 구미 지역 형제 자매들이 이를 두고 기도하는 가운데 허가가 나오게 되어 온 교회의 기쁨이 되었다.
마지막 건축 준공이 남아있는데 건축 준공 서류는 오는 29일(월) 접수할 예정이다.

청주중앙교회, 예배당 신축예정

1월 24일(수) 청주중앙교회(서진기 목사)의 예배당 건축 허가가 나왔다.
그동안 서 목사는 건축 허가에 대해 “우리에겐 길이 없지만 하나님에게는 길과 방법이 많다. 믿음을 갖고 하나님께 구하자”며 형제 자매들에게 믿음의 마음을 흘러 주면서 주야로 형제 자매들과 함께 기도회를 가졌다.
새로 건축될 예배당은 現 예배당(청주시 방서동)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2,500평 부지에 연건평 1,000여 평의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다.

기쁜소식안산교회, 복음 집회 개최

기쁜소식안산교회(안계현 목사)는 1월 29일(월)부터 2월 2일(금)까지 그린빌 15단지 노인정과 선부1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동시에 지역별 집회를 개최한다.
형제 자매들은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수양회에 인근 지역의 주민들을 더 많이 초청하고자 이번 지역집회를 준비하였다. 또한 1월 31일(수) 안산 문화예술의 전당에서 IYF 경인지부 주최로 중·고생 댄스 경연대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의 전당 관계자가 IYF에 마음을 열고 대관해주어 성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