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주, 대전, 울산, 강남, 양천, 동부산
상태바
동전주, 대전, 울산, 강남, 양천, 동부산
  • 주간기쁜소식
  • 승인 2007.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전주교회, 경로당 순회 공연

동전주교회(김선영 목사)는 수양회 기간에 많은 사람을 초청하기 위해 경로당을 방문하여 말씀을 전하고 공연을 하였다.
형제 자매들은 전주 외곽지역 경로당 곳곳을 방문하면서 판소리 공연 및 소금연주를 하고, 한 분 한 분에게 말씀을 전하며 수양회에 초청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차 수양회(1월 15~19일)에는 봉동 경로당의 할아버지 할머니 6명이 참석하여 구원을 받아 교회의 기쁨이 되었다.

한밭중앙교회, 기도회 가져

한밭중앙교회(김태호 목사)는 예배당 건축을 앞두고 매일 주야로 기도회를 갖고 있다.
기존의 예배당을 헐고 인근 주택을 매입하여 2,500평의 부지에 지상 5층의 예배당을 지을 예정이다.
형제 자매들은 재정경제부 소유였던 現 예배당 뒷편 주차장을 다른 땅과 맞바꿔 교회 부지로 만든 것이나, 인근 주택 네 채를 매입할 때 주님이 도와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며 앞으로도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마음으로 기도회를 하고 있다.

IYF 울산 교육원 건축허가 얻어

IYF 울산 교육원 건축허가가 1월 12일(금) 울주군청으로부터 나왔다.
울산 톨게이트 옆 5,500평의 부지에 4층 규모로 지어질 IYF 교육원은 오는 2월에 공사를 시작하여 10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기쁜소식강남교회

‘레아’ 모임 결성

기쁜소식강남교회는 부인자매들로 구성된 ‘레아’ 모임을 결성하였다.
평소 소홀했던 분들을 심방 및 전도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모임은 ‘복음을 위해 언제든지 모일 수 있고, 어디든지 갈 수 있다’는 취지 아래 구역별로 한 명씩 선정하였다.
앞으로 새로운 복음의 군사로 활동하게 될 그들에게 기대와 소망이 크다.

기쁜소식양천교회 학생회 특별활동반 개설

기쁜소식양천교회(홍오윤 목사)에서는 1월 18일(목)부터 2월 18일(일)까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특별활동반을 운영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성경읽기, 축구교실, 탁구교실, 영어교실, 보충학습 등 ‘겨울 학생캠프’를 다녀온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교회와 연결될 수 있도록 각종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동부산교회, 예배당 건축 한창

동부산교회(김재성 목사) 형제 자매들은 예배당(부산시 금정구) 건축 공사에 온 마음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 3월 4,000여 평의 교회 부지를 구입, 10월에 착공예배를 드린 후 공사를 시작하여 연건평 713평 지상 4층 규모로 건물을 짓고 있는데 현재 약 4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